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옷에 붙은 껌 제거하는 아주 간단한 5가지 방법

by 새라새 2012. 5. 18.
반응형

집에서 아이들이 껌을 씹다가 잘못해서 옷등에 껌이 붙는 경우와 공원등에서 벤치에 앉다가 옷에 껌이 붙는 경우에 참 난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옷등에 껌이 붙었을 경우 제거하는 다섯가지 방법을 간단히 소개 할까 합니다.




아마도 잘 알아두시면 필요할때 도움이 될만한 방법인만큼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얼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많이들 알고 있으면서 직접 해봤을때 가장 쉬우면서 효과가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집에서 자주 이용하는 냉동실 각얼음을 가지고 이용하시면 되는데 떼어낼 껌에 준비한 각얼음을 하나는 껌위에 놓아주고 또 하나를 바닦쪽에 놓아서 10분정도 후에 껌이 굳으면 손으로 가볍게 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올리브 오일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옷에 붙은 껌의 크기에 따라 적당량의 올리브 오일을 바른다음 재활용 할 수 있는 칫솔로 붙은 껌의 바깥쪽부터 문질러 주면 께꿋하게 떨어집니다.




마요네즈 먹지마시고 껌 떼는데 양보하세요 ㅋㅋ 마요네즈도 올리브 오일과 같은 성분의 효과로 껌을 떼는데 좋은 재료인데 마요네즈를 붙은 껌에 덮어줄만큼 바른 후 마른헝겁으로 문질러 주면 됩니다.




네번째로 인화성이 있는 아세톤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집에서 쓰시는 매니큐어를 지울때 쓰는 아세톤을 쓰시면 됩니다. 방법은 적당량의 아세톤을 화장솜에 묻힌 후 문질러 주면 손쉽게 껌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탕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껌위에 적당량의 설탕을 사용하여 손가락으로 골고루 문지르거나 설탕을 껌에 살짝 부은 다음 더운 물을 부어서 문질러 주면 번지지 않고 잘 뗄 수 있습니다.

이상 옷에 뭍은 껌제거 방법을 몇가지 소개해 드렸는데 저도 평상시 옷에 껌이 뭍으면 알콜등을 이용하여 떼기도 하였지만 별로 효과가 없었는데 위 다섯가지 방법을 알고부터는 아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음을 이용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것 같다고 말씀드릴 수 있고요. 평상시 여성분들은 작은용기에 아세톤을 담아 휴대하시면 데이트할때 공원벤치나 극장의자에서 껌이 붙었을때 쉽게 해결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이 글을 다른분들과 공유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래 손가락 한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