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리필세제 어디까지 써봤니? 다 쓴 세제 한번 더!!

by 새라새 2020. 8. 24.
반응형

귀찮아도 알뜰한 건 좋은 거야~~

안녕하세요 가끔은 알뜰하기도 한 새라새입니다 ㅎㅎ

 

오늘은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많이들 이용하시는 세제나 치약 알뜰하게 사용하기에 대한 수다입니다.

이름하여 세제 어디까지 써봤니? [ 좋은 방법들 있으시면 추천추천 부탁해요^^ ]

 

생활에 필요한 세제와 치약...

요즘은 세제나 치약들이 용기부터 잘 만들어져 나와 내용물을 알뜰하게 사용하기 좋은데요

위 이미지처럼 용기들을 뒤집어 놓는 센스만으로도 해당 내용물 소비를 더 할 수 있지요

이렇게 쓸 만큼 썼다고 생각하는 세제나 치약들을 한 번 더!!!

 

먼저 쓸만큼 썼다고 생각하는 세탁세제부터 확인

 

자른 바닥 쪽은 깨끗하지만 물로 헹궈주면 소량의 세제 거품이 조금 나옵니다. ㅎㅎ

 

나름 알뜰하게 사용했네요 ^^

하지만 이렇게 용기를 잘라 보면 숨은(?) 세제가 보입니다.

이렇게 남은 세제는...

 

소량의 속옷이나 걸레 등을 세탁할 때 한 번 더 사용하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새라새는 튜브형 용기로 된 치약을 주로 사용을 하는데

일반적인 꾹꾹 짜서 사용하는 치약보다 조금은 더 알뜰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다 사용했다 싶어 뒤집어 놓으면 또 나오고 또 나오고 ㅎㅎ

 

최대한 쓸 만큼 쓰고 용기를 확인해 보니 위와 같이 치약 찌꺼기가 용기에 덕지덕지 남아있어..

이렇게 남은 치약은

 

싱크대 물때 제거와 수도꼭지 청소에 안성맞춤입니다.

수도꼭지 숨은 때 세척, 이곳도 확인을

 

수도꼭지 숨은 때 세척, 이곳도 확인을

안녕하세요 새라새입니다. 봄이 왔네~~ 봄이 와~~ ♬♪♩ 식사만 하면 졸리고.. 푸른 하늘을 보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겨우내 미루었던 집안 청소도 해야하고.. 추우면 춥다고 미루고... 따뜻�

bloping.tistory.com

 

주방세제도 마찬가지로 확인을....

 

자른 용기 부분을 물로 헹궈주면 남은 세제가 거품으로...

 

자르고 보면 이렇게 다 사용한 듯 보이지만...

용기에 묻어있는 잔여 세제까지 알뜰하게 사용하면 좋겠죠^^

 

한 번 정도 더 설거지가 가능할 만큼의 거품이 나오네요.

 

소량의 설거지나 채소 세척용으로 한 번 더 사용하면 좋습니다.

다 아신다고요? ㅋ

실천이 중요하겠죠^^

이상 누구나 다 아는 세제와 치약을 알뜰하게 사용하는 새라새의 수다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