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리뷰

푸르덴셜 생명 PLAN YOUR STORY 체험으로 나의 인생 설계를 생각해보자

by 새라새 2014. 1. 17.
반응형


새해가 되면서 또 한번 자신의 인생에 대한 생각을 하고 무언가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여러분은 어떠한 계획을 세우고 행복한 삶을 꿈꾸고 계신가요?

앞으로 다가올 미래는 어느 누구도 장담을 할 수 없지요
그러기에 조금 더 낳은 삶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미래를 준비해야 겠지요.

주식.. 복권... 인생역전을 꿈꾸시나요?

보험.. 재테크.. 안전한 미래를 대비하시나요?

취업.. 사업.. 결혼.. 모두 다 성공하고 싶지요.^^

그럼 지금 푸르덴셜 생명 PLAN YOUR STORY 체험 이벤트로 여러분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이야기를 만나보시고 무엇이 필요한지 잠시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자신에게 필요할 만한 인생 플랜을 예상해보고 푸르덴셜 생명의 수준 높은 라이프플래너들이 이야기를 들어 보시면 평소에 누구나 알만한 내용이지만 실제로 살아가면서 실천을 못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꼭 필요하지만 막연하게 준비하였던 보험, 재테크 이번 푸르덴셜 생명 PLAN YOUR STORY 체험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이벤트 형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푸르덴셜 PLAN YOUR STORY와 BEST SOLUTION

먼저 PLAN YOUR STORY 참여를 해보면..


 



연령대별로 인생에 있어 필요한 인생플랜키워드를 위와 같이 보여 주는데...
순간... 각 키워드를 보면서 내 자신에게 잠시 실망을....
평범하지만 제대로 고민해본 적이 있는 키워드가 없이 지난 인생이 물 흐르듯 지나왔다는 생각에 말이죠.ㅜㅜ;

일단 반성을 하면서... 지금이라도 미래를 고민해보자 하여...
50대 이후의 꽃할배의 해피타임 키워드를 바라면서
과거와 현재를 월급은 다 카드값(지난 시간을 생각하니 정말 그랬었구나 하였지요.ㅋ)과 내 집이 좋다(어릴때는 종종 꿈이라도 꾸었는데)를 선택해 봅니다.





키워드 선택을 완료하면..
해당 키워드별 맞춤형 영상이 나오기 시작..

먼저 20~30대의 과거를 보니 정말 공감이 팍~~
그때 월급통장을 은행에 가서 정리할 때마다 **카드.. **카드.. 온통 카드사 이름으로 도배가 되어 있었던 기억이..ㅜㅜ;;





두번째 30대 중반에서 50대의 영상으로 넘어가..
아마 이번 키워드는 현재와 미래를 모두 포함하기에 아직은 희망이...ㅎㅎㅎ

포기는 배추에게 양보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져 봅니다....빠~샤..^^





두번째 키워드에서 희망을 가져보고...
마지막으로 도착한 영상에서 보여지는 한자리에 모여있는 가족들의 모습을 나의 모습으로 상상해 보았지요.

이번 푸르덴셜 생명 PLAN YOUR STORY 이벤트 영상체험을 하면서 푸르덴셜 생명뿐 아니라 현재 가입 유지하고 있는 보험의 보험사를 통해서라도 제대로 된 라이프플랜을 받아 볼 필요성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들이 이야기 하는 11가지 솔루션


 



몇몇 솔루션이 위 PLAN YOUR STORY 체험에서 영상을 보면서 소개가 되었고 이를 포함한 푸르덴셜 생명 플래너님들이 직접 이야기 하는 11개의 솔루션 영상에서 자신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요점만 콕콕 집어서 이야기 해주고 있으니 필요하다 싶은 영상을 보시고 자신이 계획하는 라이프플랜에 참고를 할 수 있어요..

첫월급부터 전문가에게부터...... 행복한 상속까지... 11가지 솔루션이 다 필요할것 같긴한데...ㅎㅎㅎ

영상을 보시고 해당 솔루션 영상의 플래너님의 솔루션이 마음에 드신다면 추천까지 해주면 이벤트 참여도 완료..


마지막으로 종종 들어보긴 했지만 조금은 낯설었던 푸르덴셜 생명에 대하여 찾아보니 137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생명보험사이면서 수준 높은 전문 라이프플래너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양성하면서 고객에게 조금 더 낳은 니즈 분석과 재정안정 계획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2013년 3월 기준 불완전판매비율 0.07%로 업계 최저를 기록하기도 했었다고 하니 이번에 참여한 이벤트를 보더라도 푸르덴셜 생명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놓은 모습 한번정도 유지하고 있는 보험의 증권들을 들고 푸르덴셜생명 플래너들 상담을 받아 보면 좋을것 같은 믿음도 생기네요. ㅎㅎㅎ


▶ 나의 PLAN YOUR STORY [참여]
▶ 11가지 솔루션 영상 추천하기 [참여]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