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리뷰

[소셜무비 이벤트]원빈과 함께하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이벤트/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by 새라새 2013. 2. 7.
반응형
 
" 니가 어디 있더라도 내가 널 지켜줄께 "

위 대사를 보면 딱 떠오르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요즘 한창 TV에 나오는 CF중 기차역에서 원빈이 열차를 타고 떠나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달려가며 외치는 한마디..

어디에 있더라도 지켜준다... 바로 소중한 사람의 수호천사가 되준다는 컨셉의 동양생명 수호천사 CF지요.

이번에 나온 동양생명 CF의 핵심키워드인 수호천사처럼 언제 어디서나 어려움이 있을때 지켜준다는 내용으로..
보험과 딱 어울리는 이미지로 패밀리브랜드화 시켜 등장을 했을만큼 고객을 가족과 같은 친근함으로 다가간다는 차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앞에서 말한 방송CF와 더불어 남자가 봐도 멋진 원빈을 동양생명 수호천사 컨설런트화한 주제로..
온라인과 SNS, 모바일를 통한 소셜무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직접 참여를 해보면서 단순한 이벤트 참여가 아닌 소소한 재미까지 함께 하기에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 사이트와 동양생명 모바일 앱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는데..

먼저 마이크로 사이트[ http://myangel2013.co.kr/ ]를 통해서 이벤트 참여를 하는 방법으로..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이번 동양생명 수호천사 컨셉에 맞는 가족간의 가족애를 느끼게하는 단막극식으로 꾸며진 에피소드 동영상을 보는 재미부터 만나보실 수 있는데..

이 동영상에서는 요즘 종영을 앞둔 전우치에서 봉구역으로 깨알같은 웃을를 주며 활약을 하고 있는 성동일씨가 아빠역로..
최근 시작한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 주원의 엄마역으로 나오는 임예진씨가 엄마역로..
그리고 배우 견미리 딸이면서 송중기 주연의 착한남자에서 송중기 여동생역으로 나왔던 이유비양이 딸역으로 나와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단란한 세가족으로 구성되어 이 세가족의 평범한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에피소드 속에서 가족의 사랑하는 마음을 전함에 가장 가까운 가족에서부터 서로의 수호천사라는걸 각각(아빠,엄마,딸)의 에피소드에서 원빈이 알려주는식으로 연출이 되어진 스토리 영상이라 보시면 됩니다.


일단 짧은 영상이기에 바로 감상하실 수 있게 한편씩 담아와 봤으니 재미있게 보시길 바라며..





그 첫번째 영상은 아빠편으로 항상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을 하시는 우리들의 아빠를 보여주며..
그렇게 지쳐있는 아빠를 딸이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아직 미혼인 제가 이 영상을 보면서 저런 딸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두번째 스토리인 딸편..
딸의 미팅약속을 우연히 안 엄마의 딸을 위한 사랑을 담은 내용으로 우리네 엄마들도 항상 자식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은 똑같다는 걸 알면서도 그 마음을 무심히 지나치지 않는걸까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영상이였네요.





마지막으로 엄마편으로 요즘은 맞벌이 부부가 많고 시대가 많이 달라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엄마들은 가족을 위해 살림이라는 노동을 여자라는 엄마라는 이유만으로 의무처럼 하시면서 그로인해 많은 스트레스도 받고 자신의 건강에 소홀할 수 있는데..
그러기에 남편이나 자식으로 아내와 엄마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챙겨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앞으로나 미래에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었던 영상이였습니다.

이와 같이 가족간에 작게남아 무언가 생각하게 하는 세편의 영상 잘 보셨나요?



위 세영상 모두 마지막에 원빈이 나와서 가족들 서로서로가 위한다는걸 인지해 주기는 했지만..
그러한 것도 누군가가 알려주기전에 조금한 오해도 가족이라면 작은 일도 가족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하고 대화만 자주 한다면 굳이 원빈이 알려주지 않는다 하여도 서로의 수호천사임을 알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영상보기[보기]

자 영상을 보느라 잠시 동양생명 수호천사 이벤트를 잠시 잊고 있지나 않으셨는지..
그러셨다면 그만큼 영상을 재미있게 잘 보신거겠죠.. ㅎㅎ


그럼 지금부터 원빈과 함께 하는 동양생명 이벤트 참여방법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해 볼께요.



동양생명 마이크로 사이트에 들어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이 수호천사 이벤트 메인창이 나오는데..
이벤트 내용은 원빈이 나오는 영상 안내에 따라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카드를 페이스북으로 보낼 수 있고..
준비된 원빈의 이미지에 자신의 사진을 함께 담아 등록을 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먼저 카드보내기 이벤트 참여부터 해보면..
역시 원빈이 이벤트 참여를 할꺼냐고 물어 봅니다..
뭐 생각하고 자시고 할것도 없이 맨 위 저도 누군가의 수호천사가 될 수 있을까요? 를 눌러주면..
원빈이 다시 등장하여 선택을 잘했다는듯.... 쉽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 다음으로 원빈이 안내하여 들어가면..
자신의 소중한 사람을 선택하게 되는데..
자신의 계정으로 된 페이스북을 이용하거나 이름을 직접 입력하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게되는데..
일단 저는 간편하게 페이스북에 있는 친구들을 이용해봤어요.




페이스북 연결을하고 로그인을 해주면 자신의 페이스북에 있는 페이스북 인맥들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위 내용처럼 자신이 소중하거나 친하다 생각하는 세 명을 선택...




그 다음 최근 연락한 사람과 만났던 사람을 제외한 한명에게 카드를 보내면 되는데..
우선 선택한 세명중 두명을 제외하고 ... 카드쓰기를 계속 진행하면..




동영상에서 원빈이 성동일 가족에게 전달했던 빨간 카드를 준답니다..ㅎㅎ




카드를 받으면 받는 사람 이름이나 페이스북 닉네임과 자신의 이름이 쓰여진 카드가 펼쳐지고..
자신의 손을 대신할 손과 팬이 준비가 되어 카드를 쓸 수 있게 해주네요..
그럼 키보드로 보내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쓰면 본인이 쓰는듯 카드 위 손이 직접 손글씨로 쓰는것처럼 카드에 글을 남기게 되는거지요. 이렇게 카드를 쓰고 아래 수호카드 보내기를 하시면...




수호카드 작성이 다 되어 보내기를 한다는 안내 문구가 한번 더 나오는데..
그대로 수호카드 보내기를 하시면 카드보내기까지 완료가 되고...




이벤트응모까지 하시면 마무리 됩니다...비나이다~~ 비나이다~~~ ㅎㅎㅎ


이렇게 카드보내기 이벤트를 완료하셨으면 이제 원빈과 맞짱뜨기...누가 누가 잘났나?? 하는 뻔한 사진찍기 이벤트를 해봅니다. ^^




참 저 사진에 제 얼굴을 함께...
사진찍기 이벤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네가지 원빈 이미지를 선택하여 자신의 사진이나 원하는 이미지를 함께 담을 수 있는 이벤트 인데.. 그저 재미로 하는 이벤트이니 굴욕이라도 참여를 하기위해 무리수를....ㅜ.ㅜ




네장의 원빈 이미지중 하나를 선택한 후 자신의 사진을 페이스북이나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 골라 사진찍기를 하면..




으으으.. 새라새야 지못미...
위와 같이 원빈 뒷배경(?)이 되면서 사진찍기가 완료가 되어..
함께 올린 사진이 마음에 든다면 저장을 하시거나 페이스북에 자랑을 하시고 완료를 하시면...




이벤트 참여 응모를 위하여 이름과 전화번호 기재를 하시면 ...



원빈과 함께한 사진찍기 이벤트 완료...^^

이렇게해서 동양생명 수호천사 이벤트 참여로 재미있는 동영상도 보고 이벤트 참여가 다 되었으며..

이와 같이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서 참여를 하시거나..



위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앱을 설치하셔도 동일하게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piay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고자 하신다면..
검색창에 '동양생명 수호천사'라 검색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고요.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메인창이 열리고..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이 글에서 보았던 영상도 바로 보실 수 있고 하단 메뉴의 수호카드쓰기, 수호천사와 사진으로 아주 간단하게 이벤트 참여를 하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동양생명 수호천사 앱 설치 후 또 한번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니 햄버거 득템의 행운을 함께해 보세요.

이렇게 수호천사라는 단어를 가지고 이벤트 소식을 소개해보니..
다가오는 명절 그동안 소홀했던 가족과 친지들에게 작은 기쁨이라도 줄 수 있는 수호천사가 되도록 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자 여러분도 누군가의 수호천사가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  바로 떠오르시나요?

[이벤트 참여]
동양생명 수호천사 마이크로 페이지 : http://myangel2013.co.kr/
동양생명 수호천사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yangel2013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