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간단하지만 실속있는 노랑 고무줄 활용법

by 새라새 2011. 3. 31.
반응형

" 특별히 쓸데가 없는 노랑 고무줄을 활용하면 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

노랑고무줄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아마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실지 모르지만 노랑 고무줄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수다한번 떨어 볼까 합니다.

설탕용기에 개미가 들어걸경우..
액체양념을 쓰면 흘러 내려 지져분 해질 경우
리모컨 청소를 할 경우
비누가 물러 질 경우

검색이나 정보를 찾아 보면 노랑 고무줄의 활용은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고 새라새가 직접 활용하고 있는 내용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아실꺼라 생각하고 또한 너무 간단하기에 미처 발행을 하지 않았는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하나 하나 복습한다 생각하고 이렇게 발행을 합니다.




설탕을 보관하는 용기에 개미가 들어 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개미가 고무냄새를 싫어 하기에..




설탕을 보관하는 용기 뚜껑 부분에 노랑 고무줄을 감아 놓으면 개미가 설탕에 접근하는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많이들 아시죠..^^




노랑고무줄을 위 사진과 같이 8자 모양으로 묶어서...




리모컨 버튼 사이 사이를 문질러 주게되면 리모컨 사이의 때를 손쉽게 닦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방법으로 도장 사이에 콕~~ 박혀 잘 빠지지 않는 인주등을 제거 할때도 효과가 있다는것 참고 하시고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면서 또한 불편해 하실것 같은 비누 무르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으로 노랑 고무줄을 사용하시면 되는데..
이 노랑 고무줄을 사용하시는 비누 받침대에 비누를 받쳐 놓을 수 있겠끔 한두개 걸어서 사용하시면..




사용한 비누의 물기도 빨리 건조되면서 비누가 물러 지는것도 예방하여 조금 더 위생적으로 비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라새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로...
참기름과 같은 액체 식재료를 사용할때 쓰고 마면 항상 용기 밖으로 약간씩 흘러 내려 용기나 보관하는 주변이 지져분 해지게 되는데...




이때에도 사진과 같이 용기 윗부분에 고무줄을 해놓으면 참기름등을 따르고 흘러 내리는 것을 고무줄이 막아 주게 되는 겁니다.



이렇게 평상시에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노랑 고무줄이 우리 생활에 작은 도움이 되어..
잘만 활용한다면 더 좋은 편리함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오늘은 요렇게 간단한 수다로 마무리 하고 또 뭐가 있나 찾아 봐야 겠어요....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