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쇼핑후기

아기 물티슈 유효기간이 1년? 100매 코멧 아기 물티슈 오리지널 실 사용 후기

by 새라새 2020. 10. 6.
반응형

' 다 떨어졌네!! 마트에서 살까? 이번엔 인터넷으로 주문해봐야지 '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 설을 기다리는 새라새입니다.^^

 

추석 연휴 무탈하게 잘 보내셨나요?

쌀쌀한 날씨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은 처음 인터넷으로 구매한 물티슈로 수다를 떨어보려고요

 

책상이나 시계 등 작은 공간에 먼지 제거할 때, 지저분해진 키보드 닦을 때, 강아지 산책 후 발 닦을 때 등등

혼자 살면서 제일 만만하고 편한 게 물티슈만 한 게 없더라고요

평소엔 물티슈를 다 쓰고 떨어질만하면 마트에 갈 일 있으면 대~충 쓸만한 거 1,000원짜리 한두 개 사 와서 사용하곤 하는데 최근엔 물티슈 소비가 늘어나 한 번에 좀 많이 사두고 쓰면 좋을 것 같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봤네요

 

세상 참 좋아진게 뚝 떨어진 물티슈 급하게 사려면 근처 마트에 가서 사 오면 되지만 아침에 주문하면 저녁에 뿅~~ 하고 도착을 하니 대량으로 구매하기도 좋더라고요

비교하고 고르고 후기보고 선택한 물티슈 아침에 주문하고 저녁에 도착한 오늘 소개하는 코멧 아기 물티슈

구성은 캡형에 100매짜리 10팩 한 상자 입양(?) 했지요

 

아주 푸짐하게 박스 안에 담겨 온 코멧 물티슈입니다.

포장은 아주 평범하게 박스에 5팩씩 2단으로 잘 왔네요 물티슈라 그런지 딱히 포장 상태 등은 크게 문제 될 게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설레는 맘으로 ( 새 물건은 언제나 설렘이 있는 거죠 ㅋㅋㅋ) 1팩을 꺼내봅니다.

기존 마트에서 구매했던 1000원짜리 물티슈에 비해 빵빵 뚱뚱해 보이네요.

저렴한 물티슈라도 티슈의 엠보싱이라던지 재질 등에 따라 두께 차이가 있는데 저렴한 물티슈가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저렴하면 물 함량에 차이가 있어 사용하면서 쉽게 마르는 경우두께도 얇으면서 신축성도 떨어지고 사용 시 티슈 보풀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일단 후기 등으로 이런 부분에 대한 만족도에 좋은 평가가 좋아 선택을 했네요

그냥 청소용으로 막 쓴다면 모르겠지만 위생적인 부분도 고려를 하다 보니 정말 꼼꼼하게 이런 부분을 살펴봤던 거 갔네요

코멧 베이비 물티슈의 올바른 사용법 및 상품 상세

 

혹시 물티슈도 유효기간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저도 이번 물티슈 구매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물티슈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아기 물티슈처럼 위생에 신경을 써야 하는 물티슈의 경우 코멧 물티슈에서 알려주는 유효기간은 1년 정도라 하고 개봉을 한 후에는 3주 이내로 사용을 권장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코멧 물티슈의 경우 신선한 제품(물티슈)을 공급하기 위한 애프터서비스로 구입을 하고 제조일자를 확인하였는데 제조일자가 6개월이 지났다면 새 상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 쇼핑 시 교환 환불 정말 귀찮아 하기에 이 서비스 크게 와 닿지 않는데 그래도 사람인지라 확인을 해보니 8월 말인가 구매를 했으니 한 달도 지나지 않은 제품이 왔네요... 땡~~ 큐죠 ㅎㅎㅎ

 

이 코멧 물티슈의 대표적인 특징이랍니다.

느낌상 좋은 기분이 들긴 하네요^^

 

물티슈 하면 캡형이 좋은 거 다들 공감하시죠?

이렇게 캡형 물티슈를 쓰면 물티슈 오염도 예방하지만 물티슈 생명인 수분 손실 예방을 하여 티슈가 마르지 않게 해 주기에 누가 이 아이디어를 생각했는지 잠시 궁금해지네요^^

1달 동안 3팩 정도 사용 시 캡 열고 닫음에 있어서는 크게 불편함도 없고 닫힘도 3중 안심 캡이라 그런지 티슈가 살짝 삐져나와도 잘 닫혀 수분 손실 예방은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캡을 열고 수분 방지용 스티커까지 여느 캡형 물티슈와 크게 다를 거 없습니다.

스티커 부분은 전체 접착이 아니라 떼기 좋게 한쪽이 접착력 없이 손잡이처럼 되어있네요

 

박스에 담긴 상태에서 바로 꺼내 티슈를 뽑아보니 아래 영상처럼 조금 눌려서 그런지 티슈가 두장 정도 붙어 뽑혔는데 어느 정도 사용하면서는 한장씩 잘 뽑히네요

 

 

처음 포장 상태의 두께처럼 어느정도 두툼함이 있지만 위 이미지처럼 물티슈를 폈을 때 살짝 비침이 있을 정도의 두께로 적당하고 부드러운 촉감도 괜찮습니다.

 

그냥 손에 펼쳐 봤을 때 이 정도 크기(참고로 사내 손치고는 새라새 손은 좀 작은 편이랍니다. ㅜㅜ;;)

 

호기심에 물티슈를 늘려봤는데요

물티슈를 사용하다 보면 보풀이 일어나면서 찢어지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경험상 그런 물티슈의 경우 신축성이 적었는데 이 코멧 물티슈의 경우 적당한 신축성도 있고 조금 거친 부분을 닦아도 티슈 보풀은 생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1달 넘게 사용해보니 아가용 물티슈라 위생적인 게 좋고 적당한 두께(살짝 두툼)에 물티슈를 사용하면서 물기가 흥건하게 남는 경우가 덜해 티슈를 끝까지 사용해도 촉촉함이 첫 장처럼 그대로 유지가 되어 이 부분도 마음에 드네요

마트에서 구매했던 100매짜리와 비교했을 때 가격도 10팩 기준 백 원 이백 원정도 차이인데 품질은 실 사용을 해보니 기대 이상으로 좋고 지금도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네요

이 코멧 물티슈는 앞으로 새라새 자취방에 필수품이 되었다고 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 물티슈 수다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