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동생의 1% 부족한 선풍기 보관방법 - 선풍기 보관 덮개가 된 이것?

by 새라새 2013. 10. 5.
반응형


아마 이제는 대부분 가정에서 지난 여름에 사용했던 선풍기, 에어컨은 다들 청소를 해서 잘 보관들 하셨을텐데..

에어컨이야 에어컨 전용 덮개가 있으니 그냥 쏙 덮어 주기만 하면 되고..
선풍기는 따로 선풍기 전용 보관 덮개를 구입하거나 비닐등을 사용하여 보관을 해주면 되는데..

지난 휴무날 어머니 집에 가서 나름 기발한 방법으로 선풍기를 보관한걸 보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동생이 이용한 선풍기 보관방법을 슬쩍 소개를 해보려고 하니..
그냥 " 이런 방법도 되는구나 " 하면서 재미로 보시길 바래요.^^

자 그럼 1% 부족한 동생의 선풍기 보관방법을 공개합니다..ㅎㅎ




자취를 하기 전 새라새가 어머니와 함께 있을 때 어머니와 새라새가 이용했던 선풍기 보관방법은 따로 선풍기 전용 보관 덮개 대신 위와 같이 세탁소에서 옷을 씌울 때 사용하는 비닐로 선풍기를 싸서 보관을 하였는데..

[연관글][선풍기 보관방법] 철 지나 내버려 두었던 선풍기 보관을 간단히 해결

이번에 집에 가서 본 동생의 작품은??




짜짠~~ 요렇게... 선풍기를 조작부 바닥만 남겨두고 뭔가로 덮어 놓았는데요...
뭔지 아시겠나요??   .... ㅎㅎㅎ




조금 더 가까이에서 보면 아실련지..
선풍기 앞쪽은 이렇게...




선풍기 뒤쪽은 요렇게...
일단 선풍기 망 부분과 모터쪽은 아주 꼼꼼하게 잘 감싸져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길이가 부족해서인지 조작부 바닥은 남겨두고...
스탠드 부분을 감싸서 케이블 타이로 묶어 놓았네요..

저렇게 선풍기 덮개로 활용한 색다른(?) 물건이 무엇인지 이제 아시겠죠..^^

바로 지난 여름에 집에 보관하고 있던 새 이불을 꺼내고 그 이불을 포장했던 포장비닐이랍니다.

동생의 말로는 선풍기 보관을 해야하는데 마땅히 덮어 놓을것을 찾다가 장농에 넣어 두었던 이불 포장비닐을 발견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선풍기 망을 덮고도 남기에 나름 최대한 선풍기를 싸서 놓았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어찌 되었든 생각보다 봐줄만 하고 이 상태에서 바닥 부분만 큰 보자기로 싸서 마무리해서 보관을 했답니다.

아무리 형이 잔머리를 자주 굴린다고 동생도 이런 잔머리를...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