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빈 유리병 스티커 제거를 이런 방법으로, 번거롭지 않아 쓸만해

by 새라새 2013. 10. 1.
반응형

쌀쌀해요..쌀쌀해... 건강들 잘 챙기시길 바래요..^^

오늘의 이야기도 뭐 별거 없이 새라새의 잔머리 이야기인 만큼 재미로 봐주시길..
음~~ 본 글의 제목처럼 재활용해서 다시 사용하는 빈 유리병 표면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깨끗히 제거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금은 식상할 수 있는 내용인데요..

뭐 블로핑스토리에서도 그동안 식용류... 드라이기... 의약품(?)등등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새라새가 체험을 통해 몇번에 걸쳐 소개를 했었는데.. 오늘 또 색다른 방법(?)으로 다시... 빈 유리병 스티커 제거방법을...ㅎㅎ

이전까지의 유리병 스티커 제거 방법들은 그 효과는 있어도 나름 각 방법에 따라 간단하지만 시간이 걸리고 번거로움도 있기도 했었는데 ... 얼마 전 집에 뒹굴고 있던 빈 유리병을 용기로 사용을 하기 위해 스티커 제거를 하려다 미루고 미루다 혹시나 했던 방법이 오히려 색다르고 편리한... 저와 같이 귀찮니즘 자취생에 딱 좋은 방법을 알게되었으니..이렇게 블로깅으로 소개를..ㅎㅎ


너무 간단해서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나니 잘 보시길 바라며..
새라새가 새롭게 알게 된 유리병 스티커 제거방법...^^




아주 말끔하게 유리병에 붙어있던 스티커가 몽땅 사라진 모습부터...자랑질을...ㅎㅎ
저렇게 깨끗하게 유리병에 붙어있던 스티커를 벗기고자 하신다면...




이전에 소개했던 방법[관련글]들과 달리 굳이 시간을 내서 하기보다는..
아무때나 생각날 때 하면 되기에.. 마음 편히 먹고...

스티커를 제거할 유리병을 잘 나두었다가...




ㅎㅎㅎㅎㅎ;;;;

아침에 출근하실 때..
아니면 퇴근하고 저녁에 잠들기 전에...




스티커를 제거할 빈 유리병을 변기 물받이통에 넣어 두세요..^^
평상시에도 변기 물 절약을 위해 빈병에 물을 담아 놓아 절수를 하는데..

스티커를 제거할 빈병도 물을 채워 이와 같이 변기 물통에 넉넉한 시간동안 충분히 넣어 놓고 생각날 때 꺼내어 빈 유리병에 붙은 스티커를 제거하면 되는데..




일단 새라새는 아침에 출근을 하면서 넣어 두었던 빈병을..
저녁에 일찍 들어와 바로 꺼내어 확인을 해보니 먼저 스티커 모서리 부분을 손가락과 손톱으로 살살 벗겨보니 ...
물에 잠겨 잘 불려진 스티커는 아무 거부감없이 슬슬~~~ 떨어지며..




잠깐 동안이지만 아주 손쉽게 스티커를 벗겨 낼 수 있었네요..^^
일단 잘 벗겨짐을 확인하고 조금 더 효과적으로 스티커를 벗겨내기 위하여..




나무 젖가락 끝으로 스티커를 밀어 내보니...더..더..더... 아주 잘 벗겨지네요..^^
쓱~~쓱~~~

이렇게 벗겨내는데 걸린 시간도 짐깐...




맥없이 벗겨진 스티커 흔적들만 남고...
그 흔적들이..




깨끗하게 스티커가 제거된 빈병을 통해 아주 선명하게 보이네요..^^
이전에 했던 방법에 비해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빼면...

변기의 물절약과 직접 바로 스티커 제거시 사용하는 물도 어느정도 절약이 된다고 볼 수 있고..
단순하게 종이로 된 스티커를 물에 불린다는 원리를 이용하여 따로 시간을 내서 불리거나 하지 않고..
기존에 있는 변기 물통을 이용하여 쉽게 해결을 하니 이전에 이용했던 방법들도 그 효과만 보면 나름 좋은 방법들이지만 개인적으로 이번에 이 방법을 이용해보니 가장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이용하면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앞으로 빈 유리병 스티커는 오늘의 방법으로 제거를 할것 같네요.^^

이상 잔머리 새라새의 유리병 스티커 제거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