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부은 얼굴 붓기 빼기] 아침에 부은 얼굴 짧은 시간에 뺄 수 있는 3가지 방법

by 새라새 2012. 1. 6.
반응형

" 퉁퉁 부은 얼굴 ... 너 어제 또 라면 먹고 잤구나 "


저녁 간식으로 라면 하나 정도는 먹고 주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먹고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그 후유증이 남게 되는데..
이렇게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을 먹고 자게 되면 얼굴이 붓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와 부은 얼굴을 짧은 시간안에 간단한 도구 만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라면과 같은 면음식과 같은 인스턴트 식품은 과도한 염분이 우리몸에 있는 소금기를 증가 시키게 되는데
이렇게 증가한 염분을 낮추기 위해 다령의 수분 섭취가 필요하여 물을 많이 먹게 됩니다.
그런데 보통 취침전에 라면을 먹고 취침을 하게 되면 그 시간 동안 수분을 몸에서 빼주지 못하게 되므로 얼굴이 붓게 되는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자 그럼 아침마다 붓는 얼굴 때문에 여성분들 같은 경우 화장도 잘 먹지 않고 남성분들은 어디서 한대 맞은것같은 얼굴을 하게 되는데 이렇게 부은 얼굴을 집안에서 사용하는 물건으로 쉽게 가라 앉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리병....
유리병을 이용하여 얼굴 발등에 굴려 마시지 하게 되면 피부 혈관 조직을 압박하여 얼굴의 부기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자 모두 굴려보자고요 ㅎㅎㅎㅎ^^



 

짜~~ 잔... 숟가락...
만약 전날 라면을 먹거나 술을 먹고 주무실 일이 있다면 자기 전에 숟가락 2개를 냉장고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얼린 숟가락을 사진처럼 양쪽 눈에 덮어 주면 숟가락의 냉기가 혈관을 수축을 도와 부기를 가라앉혀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새라새가 직접 숟가락으로 덮어 실험을 하면서 찰깍...ㅎㅎㅎㅎ



 

얼린 녹차 티백...
숟가락과 함께 마시고 난 녹차 티백을 얼려 두어 얼굴이 부었을 때 얼린 녹차티백을 얼굴에 팩을 하듯이 이마 등에 올려 주면 얼린 녹차의 냉각효과와 녹차의 타닌성분이 피부와 근육을 수축시켜 부기를 빼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려 드린 3가지만으로도 부은 얼굴 전체를 진정시켜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 방법들만 믿고 저녁마다 라면을 드시면 살찌는 것은 책임 질 수 없다는 거 ㅎㅎ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세안을 하실 때 냉수와 온수를 교차 세안(냉소와 온수를 동시에 떠 놓고 번갈아 가며 세안)을 하시면 피부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게 되어 피부의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부기를 빼주는데 좋은 세안 방법입니다...

자 이젠 바쁜 아침 부은 얼굴때문에 지각하는 일은 없겠죠...^^........ 가실 때

아래 하트 한번 꾹~~ 눌러서

부기 좀 빼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