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재활용

[재활용만들기] 페트병과 스타킹을 이용한 각티슈

by 새라새 2010.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자같은 남자 새라새입니다.^^
오늘은 어제 예고 했듯이 [재활용만들기] 맥주폐트병으로 비눗갑 만들기 에서 쓰고남은 페트병으로 재활용만들기를 하겠습니다. 물론 그리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기에 재미삼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긴말 안하고 일명 둥근각티슈 만들기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준비물 : 페트병, 울이 나가거나 구멍이나서 못쓰는 스타킹, 주유소휴지.


페트병 몸통을 이용하여야 하므로 뚜겅부분과 폐트병 아래부분을 이미지처럼 잘라 줍니다. 조심조심

집안에 굴러단니는 울이나가거나 구명이 난 스타킹이 있는지 와이프나 어머니한테 공수하세요.^^

준비된 자른 페트병몸통을 스타킹으로 이미지처럼 씌어줍니다.



다음으로 주유소봉지휴지를 꺼내어 반으로 접어 이미지처럼 페트병에 넣어 주세요.
휴지를 넣으실때 방향이 잘 맞아야 뽑아 쓸 수 있답니다.

그리고 페트병에 씌운 스타킹을 모두 올려 줍니다. 좀 모양이 그렇네요 ㅋㅋ

위로 올려서 남는 부분을 다시 페트병 바깥쪽으로 뒤집어 씌어주시면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자~~ 이렇게 둥근각티슈가 완성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바로 윗과정에서 다시 뒤집을때 페트병 윗부분에
스타킹을 휴지가 나올정도의 공간만 남겨두면서 뒤집어 주셔야 합니다.

다 만들고나서 얼마나 잘 뽑히는지 쏙쏙 뽑아 봤는데 잘 나온답니다..
어머니가 이걸보시고 하시는말 " 야 그거 안빨아서 발냄새 나겠다 " ㅋㅋㅋㅋㅋㅋ
혹시 재미로 만들어 보실분들은 반듯이 스타킹을 한번 빨아서 만드세요^^

자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직도 집안에 굴러단니는 페트병들이 많이 있는데
조만간 새로운 재활용이 탄생할지도 모르겠네요^^....

또다른 각티슈만들기포스트 쏙쏙! 편하게 뽑아쓰는 각티슈 휴대용 휴지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페트병 둥근각티슈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손가락이 멍이들도록 때려주세요..... 물론 사양은 안한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