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재활용

쏙쏙! 편하게 뽑아쓰는 각티슈 휴대용 휴지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by 새라새 2010. 3. 20.
반응형

 
생활에서 꼭 필요한 휴지, 운전을 한다면 주유소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휴대용 휴지로 각티슈를 만들어 보아요


 
기름을 자주 넣게 되면 그때마다 받는 서비스 품목인 휴대용 휴지, 
자동차도어 손잡이, 보조석 사물함,

그냥 뒷자리로 휙~~ 하면서 지저분하게 쌓아놓았다가
세차할때 정도 치우는 경우가 많지 않나요^^

그래서 이 휴대용 휴지를 각티슈로 사용을 하면
쓰기도 편하고 그때 그때 소비를 할 수 있어 좋네요
 
 
주유소에서 주는 휴대용 휴지는 종류가 주유량에 따라서 
다양하게 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소량일 경우 아래서 보여드릴 양쪽으로 펴서 쓰는 작은 휴지나
위에 왼쪽에 보이는 중간정도 되는 휴지.

그리고 만땅이요 할때 주는 각티슈...

 
우선 각을 만들기 위해 휴지 크기에 알맞는 작은 박스를 준비 합니다.
저는 휴대폰 박스를 이용 했습니다.

다음으로 작은박스를 열고 양쪽날개를 가위나 칼로 자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휴지뽑이를 할수 있는 구멍을 만들면 준비끝....
너무 쉽죠..그래도 가위나 칼을 이용할때 조심 조심 하세요 ㅎㅎ


 
뽑기 공간을 만들고 휴지를 넣은 모양이예요..
위에 보이는 중간치 휴지는 그냥 넣어주시거나

비닐을 제거하고 넣어 주셔도 됩니다.
이 휴지는 원래부터 쏙쏙 뽑아 쓰는거라 그냥 만들어 논 각에 넣고 바로 쓰면 되지요.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1번부터 9번까지 주유소에서 가장 많이주는
양쪽벌려(?) 휴지를 각티슈로 쓰기위해 새롭게 접어주는 과정입니다.
소형휴지를 꺼내서 1번과 같이 한번만 펼쳐 주면서
지그재그 형식으로 올려 주면서 접습니다. 이게 쏙쏙 빼서쓰는 휴지의 비밀(?) 이지요^^


 
나름 열심히 사진으로 설명 드릴려고 노력을 했는데 어려우신가요.. ㅋ

 
7번은 소형휴지 2개를 다접은 모습이예요 그다음 그대로 준비해둔 각에 넣어 줍니다.

 
왼족은 중간크기의 쏙쏙휴지를 담은 모습, 오른쪽은 소형휴지를 접어서 담은 모습이예요

 
무엇인가를 만들때는 디자인이 중요하지요..
포장지등을 사용하셔도 되고요..
저처럼 세월이 지나서 떨어져 나간 달력에 있는 그림을 오려서
준비한 각에 인테리어(?)를 했지요 ㅋㅋ

오른쪽은 차량에서 쓸때 운전석 앞유리창에 놓고 쓰면서 연락처까지 함께 남겨 놓으면
좋겠다
생각이 되어 달력에 있는 전화번호를 오려서 붙혀 봤어요^^

 
마무리 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모두 쏙~~쏙 잘도 빠지네요^^ 
포스팅을 위해 급하게 만들었더니 조금 성의가 없어 보이네요...
그래도 나름 만족 하답니다..


 


어머니께 이거 뽑아 보세요 했더니.. 무슨 진지하게 복권 뽑듯이 뽑으시면서 하시는 말..
" 나는 뭐~~~ 뽑으면 선물이 나오는 줄 알았디 " ㅋㅋㅋ

지금 차안이나 집안에 쌓여 있는 휴지로 만들어 보시면
조금 더 알뜰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꺼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