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재활용

양말 말리는 방법-옷걸이 제습제 재활용한 양말 걸이로 양말 말리기

by 새라새 2020.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라새입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오랜만에 재활용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집안일 그때그때 하면 좋은데 핑계지만 혼자 살다 보니 청소, 세탁 등 집안일을 몰아서 하는 경우가 많아지더군요

그러면서 늘 부지런해야지 하면서 반성하고요 ㅎㅎㅎ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재활용.... 양말 말리기에 좋은 재활용입니다.^^

 

양말 세탁은

그때그때 손빨래를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일주일 동안 모아두었다

양말만 따로 한 번에 세탁을 해서 위와 같이 건조대에 널어 말리는데요

이렇게 양말을 말리다 보니 다른 세탁물과 함께 널어 말리려면 공간이 없어 방바닥에 널어 말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그러다....... 양말 말리기에 좋은 도구가 생겼는데...

 

바로 요~~ 옷걸이 제습제랍니다.

이 옷걸이 제습제가 여름철 저한테는 꼭 필요한 물건이 된 지 몇 년이 되었는데...

이 옷걸이 제습제를 다 사용하고 나서 제습한 물을 버리고 종이와 비닐을 분리해 버리려다..

 

네~~ 눈치채셨을 거예요...ㅎㅎㅎ

저 플라스틱 고리...

저 옷걸이 제습제 플라스틱 고리 모양이나 크기를 보면서...

옷은 옷걸이에... 양말은 양말 걸이... 음...

그래 저 고리를 양말 말릴 때 양말 걸이로 사용하면 딱이겠다 생각했죠

 

그리고 바로 실천

양말에 쏙 넣어봅니다..^^

고리를 넣을 때 양말 뒤꿈치가 잘 걸리도록 먼저 넣고 앞발 목 쪽을 걸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건조대에 널어주면 되지요 ^^

평소 건조대에 양말 말릴 때 이미지 아래쪽 4개의 양말처럼 펼쳐 널었는데..

옷걸이 제습제 고리를 이용하면 2배 이상의 공간을 확보하여 양말을 말릴 수 있게 되었어요

 

기분 탓인지 양말이 잘 건조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이렇게 나름 만족스러운 양말 걸이를 득템 하게 되어

세탁 후 건조대의 공간도 충분히 줄일 수 있어 다른 세탁물과 양말을 함께 건조할 수 있게 되었고

지금까지도 자~~ 알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