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렌즈로 담은 일년 : 2012 티스토리 달력사진 공모전] 따뜻한 봄 햇살이 거북이 등에 가득..

by 새라새 2011. 12. 1.
반응형

" 이제 일년을 마무리 하는 12월 "

블로그를 한지도 어느덧 2년이 다되어가네요..

어떠할때는 숨도 안쉬고 바쁘게..

어떨때는 고비가 있으면서 포기하고도 싶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처음 생각보다는 부족한게 많았어도..

많은 것을 배우고 또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나름 보람있게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기에 그동안 블로핑 스토리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이번 티스토리 사진공모전을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참여를 해볼려구요..

정말 ..
진짜루..
무지무지...

"고맙고 감사합니다 여러분"..


항상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등을 구경만 했는데..

이번 공모전에서도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의 좋은 사진들을 감상하다..

슬쩍 참여를...


-봄맞이 일광욕-

어느 따뜻한 봄날 동물원에서 만났던 거북이 사진입니다..

참 뜬끔없죠... 봄에 거북이 등짝이라...ㅎㅎㅎㅎ;

그래도 넘 따뜻해 보이지 않나요..^^

따뜻한 봄이 왔을때 책상위 달력 저 거북이 사진을 보고 가족과 함께 동물원에 봄나들이 간다고 생각한다면...음~~ ...ㅋㅋ;

날씨가 쌀쌀한데 계속 봄..봄..봄 하니까 괜히 따뜻해지는것 같네요..

모두들 건강한 12월이 되시길 바랄께요..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