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추천릴레이] 두배의 행복과 즐거움을 찾는 3쌍의 커플 블로거를 소개합니다.

by 새라새 2011. 3. 25.
반응형

블로그를 하는데 있어 여러분은 어떤 즐거움을 찾고 계시나요??

아마도 블로그를 하는데 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중 하나가 이웃들간의 소통이 아닐까 합니다.
그러한 소통을 위해 지금 현재 블로거들간에 또 다른 소통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로 추천릴레이, 숨은 블로그 고수찾기라는 바톤릴레이가 한창 이루어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뎌 새라새에게도 그 즐거움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이웃이신 에버그린님과 이베이 날다님 덕분에 생겨 이렇게 임무수행(?)을 즐겁게 하게 되었네요^^

이 영광(?)을 주신 에버그린님과 이베이 날다님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 드리며...

아침을 즐겁게 열어 주시는 에버그린님 블로그 마실 가실분은 http://1evergreen.tistory.com/ 로..
영어을 조금 더 쉽게 즐길 수 있게 해주시고 그 밖에 다양한 정보를 담아주고 계시는 이베이 날다님 블로그 마실 가실분은 http://ebayer.tistory.com/ 로 무임승차 하시면 됩니다.^^

요렇게 링크로 아부한번 떨고...ㅋㅋㅋ

본격적으로 새라새의 이웃 소개를 하겠습니다..^^

나름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애애애 또 말 길어진다..ㅋ;;) 나름 다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블로깅을 하시기에 굳이 딱 짚어서 어떠한 블로그가 좋다고 하기엔 좀 애매하였습니다..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기에..

그래서 저는 제가 자주 찾아 뵙고 있는 블로그 중에 쌍쌍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3쌍의 블로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 첫번째 소개해 드릴 한쌍은...


대구 블로거 분들이면 다 아실만한 분으로 2009년부터 블로그를 운영해 오면서 사진찍기를 좋아 하시며 요즘은 아이폰에 뿍~~ 빠져 계시는 블로거이신 조로님과 조로님 마음 속에 들어가 자리잡으면서 함께 커플 블로그스킨을 만들어 알콩달콩 재미있는 요리 이야기를 가지고 많은 이들에게 고문(?)을 하고 계시는 미스조로님 커플입니다..^^

아름다운 커플인 미스조로[마실가기]님과 조로[마실가기]님 블로그에 가셔서 두 분의 사랑을 응원해 주세요..^^


다음 두번째로 소개 드리고자 하는 커플은..


이미 잘 알려진 커플 블로거로서 이쁜 하랑공주님의 부모인 하랑맘님과 쿨럭님 입니다.
하랑사랑님은 행복이 가득한 하랑공주네 소소한 이야기들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그 즐거움을 이웃들과 함께 하는 편안한 블로거이시고, 하랑사랑님의 남편인 쿨럭님은 자신의 직장생활을 경험삼아 직장인들을 대변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이야기 하면서 공감대를 이룰 수 있게 해주시는 따뜻한 분이지요.^^

하랑사랑[마실가기]님과 쿨럭[마실가기]님 블로그 방문하셔서 하랑공주 가족의 행복을 당당하게 들여다 보시고 그 행복을 함께 하세요.


자 그럼 마지막으로 소개 드릴 커플은...


블로그 운영을 하신지는 얼마되지 않으셨지만 조금씩 그 재미에 빠지고 계시는 놀다가쿵해쪄님과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수기공주님 커플입니다..^^ 아마도 이 두분의 블로그를 가시게 되면 두 블로그에 주인공으로 당당히 자리잡고 있는 보미의 사랑스런 애교에 중독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할겁니다.ㅎㅎㅎ

수기공주[마실가기]님과 놀다가 쿵해쪄[마실가기]님 블로그에서 보미의 매력적인 귀여움을 보면서 즐겁게 웃어 보세요.^^

이렇게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블로그를 한다는게 부럽기도 하면서 한편으로 그 커플들의 행복의 연결고리가 블로그로 만들어 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오늘 소개 해드린 3쌍의 블로그를 통해서 또 다른 재미와 행복을 찾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추천 릴레이의 연결을 위 소개해드린 3쌍의 블로거 중에서 두분께 바톤을 넘겨 드릴까 합니다.


자~~ 부담 갖지 마시고요...

이 바톤을 받으실 분은 바로.. 조로님쿨럭님에게 전달해 드리기로 하겠습니다.
먼저 양해를 구해야 했는데...(좌송하고요..//)

따로 추천릴레이 주자 두분을 다시 선정하는것 보다..
조로님과 쿨럭님이라면 이웃들간의 소통을 잘 하고 계시기에...
다음 좋은 블로그를 소개하시기에 충분한 자격이 되지 않나 싶어 넘겨 드리고자 합니다..

받아 주실꺼죠... 정 못하시겠다면 ... 커플이니.. 흑장미로 릴레이를 넘기셔도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해드린 3쌍의 커플의 영원한 행복을 빌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위 소개해드린 분들과 더불어 항상 블로핑 스토리를 찾아 주셔서 좋은 말씀 해주시는 이웃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고요... 제 블로그에 댓글 다신 분들도 한번씩 살펴보시면 좋은 이웃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씩 방문해보신다면 좋은 블로거분들을 만나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32

    이전 댓글 더보기
  • BlogIcon 라라윈 2011.03.25 08:26 신고

    커플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 넘 부러워욤..
    그리고 커플이 따로 또 같이 해주시는 이야기들이 넘 재미있어요~~ ^^
    답글

  • 늘푸른나라 2011.03.25 08:38

    추천을 계속되야 한다.

    블로그가 끝나는 날까지.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글

  • 릴레이 바통.. 휴지심 너무 멋집니다 ^^
    답글

  • 계속되는 추천릴레이군요~ 워낙 잘 아는 한쌍의 블로거들입니다. ㅎㅎ
    고운 주말 되세요~
    답글

  • BlogIcon 8월7일 2011.03.25 09:27 신고

    조로님만 커플인줄 알았는뎅 ㅋㅋ
    답글

  • BlogIcon Seen 2011.03.25 09:29 신고

    윗분들 모두 멋진 사랑하시는게 참으로 부럽습니다 ^^
    답글

  • BlogIcon HJ 2011.03.25 09:37

    바통까지 재활용하는 무서우리만치 철저한 새라새님~ ㅎㅎ
    역시 대단하시다~
    좋은 분 소개 받고 갑니다.~
    답글

  • BlogIcon 꽃집아가씨 2011.03.25 09:55

    이쁜 커플을 소개하셨네요^^
    이쁜사랑만큼이나.. 이쁘게 블로그 키우시길 바랄께요
    저도 남친이 블로그 만들다가 제가 없애버렸다는;;;ㅠㅠ
    답글

  • BlogIcon 영심이~* 2011.03.25 10:51 신고

    와... 이분들이 커플이셨군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답글

  • BlogIcon 큐빅스™ 2011.03.25 11:07 신고

    부러운 모습입니다
    커플이라 서로 블로그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을것 같고
    블로그 하는 것도 이해해 줄것도 같네요^^
    답글

  • BlogIcon 아빠소 2011.03.25 11:09 신고

    수기공주님이 보미 엄마신가 보네요~ 놀다가꿍해쪄님 블로그에 가면 항상 웃고 나왔는데~
    답글

  • BlogIcon Zorro 2011.03.25 11:10 신고

    캬..... 잼있게 잘봤습니다^^
    근데 바톤이 저한테로 왔네요 ㅎㅎㅎㅎ 예전에~~~~ 한번 한적이 있는데...ㅎㅎ
    일단 한번 해보겠습니당^^ 그리고 새라새님이랑 저는 절친 이웃블로거자나요~ 이런거 가지고 미안해 하지 마셔요~ 감사히 받겠습니다^^!!
    답글

  • BlogIcon 밋첼™ 2011.03.25 11:41 신고

    저도 아이들 좀 크고나면 아내와 함께 해야겠습니다..ㅎㅎ
    답글

  • BlogIcon 소잉맘 2011.03.25 11:50

    블러거소개도~ 새라새님만의 모습으로 하셨네요^^
    저도 커플하고 싶네요~ㅋㅋㅋ 새라새님 같이 하실까요? 헉~ 도망가신당~
    답글

  • 부끄부끄...;;;;;
    저렇게 멋진 분들과 같이 추천을 받는다는게 부끄럽네용..ㅎㅎ
    더욱 더 열심히하라는 의미로 화이팅하겠습니다.

    보미맘한테 새라새님한테 추천받았다는 얘기했더니
    손님접대한다고 부랴부랴~ 포스팅 하나 올리더라구요..ㅋㅋ
    답글

  • BlogIcon 더공 2011.03.25 12:17 신고

    오호홋....
    이런 고급정보를... 저는 수기공주님만 들르면 되겠네요. ^^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3.25 12:19

    소품을 활용하신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소개까지 해주시고 넘 감사드려요^^
    블로그 하면서 많은 이웃분들 알게 되서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새라새님의 공이 아주 크십니다ㅎㅎㅎ
    답글

  • BlogIcon 동글이 2011.03.25 12:54

    쿨럭님 블로그는 잘 보고 있는데, 커플 블로거시군요...놀러가봐야겠어요^^
    답글

  • BlogIcon 그냥 아저씨 2011.03.25 13:04

    와우~멋진 소개 잘 읽었습니다.^^
    추천 릴레이가 점점 퍼지는군요~+_+
    커플분들 소개해 주셔서~더욱 좋습니다.
    답글

  • BlogIcon 박씨아저씨 2011.03.25 13:24

    ㅎㅎㅎ 대단한데요~ 커플 블로거분들이 많으셨군요~~~
    그리고 릴레이 바톤을 소개한사람에게~~~ 고것도 괜챦은 아이디어네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