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긴급 좀비PC점검, 개인 컴퓨터 보호나라 좀비PC확인하고 치료하세요

by 새라새 2011. 3. 4.
반응형

외출을 할려다 잠시 확인할게 있어 컴퓨터를 켜고선 3일부터 좀비 PC의 디도스공격이 이루어 졌고 그 이후로 4일인 오늘 오전에 한번 앞으로 오후 6시 30분에 다시 좀비PC의 디도스 공격이 이루어 진다는 뉴스를 접하게 되었네요

각종 검색에 나와 있는 내용을 보니 보호나라에서 좀비PC에 대비하여 관련 백신을 내려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5시가 넘은 시각에 접속을 하려 하여도 순간적인 많은 접속자로 인하여 접속이 잘 되지 않아..

이곳 저곳 찾던중 한국인터넷진흥원의 PC점검을 통해 보호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인터넷 사용자들의 PC가 좀비PC인지 바로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boho.or.kr/pccheck/pcch_03.jsp?page_id=3

위 링크로 들어 가시면...



자신의 아이피를 자동검사를 하여 악성 봇 감염여부와 Conficker 웜 감염 확인 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나라에서 내려 받아야 할 백신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저는 우선 안철수연구소 보안제품인 V3로 대비해 놨으니 참고들 하시고요..


ww.boho.or.kr/pccheck/pcch_02.jsp?page_id=2

링크로 가시면 필요한 백신을 확인하여 필요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을 이용하여 자신의 PC의 좀비PC예방과 감염여부를 진단하고 치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소개한 사이트에 나와있는 관련 내용들은 꼼꼼히 살펴 보시고 혹시라도 자주 가는 사이트중 조금이라도 이상하다 싶다면 접속을 자제 해주시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저도 이제 확인하고 이 글을 쓰다보니 급하게 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 우선적으로 디도스 공격시간이 지난 후에도 감염여부를 확인하고 예방과 치료를 위하여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요..
마지막으로 안철수연구소에서 사용하는 V3백신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배너를 참고하도록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