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다 쓴 것 같은 리필 주방세제 한번 더, 남은 리필 주방 세제 알뜰하게 사용하는 방법

by 새라새 2021. 1. 13.
반응형

"리필 주방 세제를 알뜰하게 "

 

안녕하세요 살림하는 남자 새라새입니다.

오늘은 리필용 주방 세제를 조금 더 알뜰하게 사용하는 새라새만의 방법을 소개할게요^^

 

쓰고 또 쓰고 최대한 꾹꾹 쓴 리필용 주방세제 그래도 조금 더 쓰고 싶다면???

 

어디에 있더라???

책상 위부터 책상 서랍까지 뒤적뒤적..... 

"찾았다"

오늘의 주인공 클립을 찾았네요 ㅎㅎ

네 클립 하나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준비한 클립을 리필용 주방세제 포장지 바닥 끝쪽에 위와 같이 클립 끝이 조금 남도록 끼워주고요

 

클립 위치는 용기 입구와 대각 방향 아래쪽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처럼 리필용 주방세제에 끼운 클립을 걸 수 있는 적당한 곳에 고리를 만들어 걸어만 주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못이 있던 자리에 걸어 주었네요

이렇게 걸어 놓으면 포장용기가 살짝 비스듬히 기울어지게 되는데요

이랬을 때 포장용기에 남은 세제가 흘러내려 뚜껑이 있는 입구에 모이게 된다는..^^

 

'아무리 찾아도 클립이 없다' '우리 집엔 클립 같은 거 안 키워' ㅋㅋ

클립이 없다면 클립을 끼울 자리에 구멍을 내주어도 되는데 저는 펀치가 있기에 간단하게 펀치로 구멍을 내어주고...

 

클립을 걸어 놓았던 것처럼 걸어주면 끝 ^^

그리고 이렇게 걸어 놓은 리필 포장용기 남은 세제를 어떻게 쓰느냐?

 

걸어 놓은 리필 포장의 뚜껑 아래에 세제를 담을 용기를 놓고 뚜껑만 열어주고 세제가 다 나올 때까지 놔두면 됩니다.

 

아래로 모아졌던 남은 세제가 쪼르륵~~~~ 담아지겠죠

이렇게 간단히 리필 세제 포장에 남은 세제를 세제통에 옮겨 담아 쓰니 번거롭게 리필 세제 포장지를 자르고 헹구고 하지 않고도 리필 세제를 최대한 알뜰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것 같아 계속 이용을 하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