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청소] 변기 숨은 때 제거 이 방법으로 해보니

블로핑생활경제 2014.04.01 07:00


안녕하세요 새라새입니다.

초여름 같은 봄..
그래도 아직까지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수다를 시작합니다.^^




방.. 주방.. 욕실... 조금씩 조금씩 봄맞이 청소를 하면서 귀찮음에 미루고 있던 구석 먼지와 묶은 때 제거도 함께 해주면서 마지막으로 욕실 주변 청소를 하면서 변기 청소까지..

그냥 변기 솔로 쓱쓱 .. 아주 간단하게 청소가 마무리 된듯하지만..
변기의 숨은 때가 있으니..

고개만 살짝 숙여주면...




컥~~ 이 상태... (저만 그런가요? ...)




이전에 사시던 분도 하지 않았을꺼야..하는 위로와 핑계를 동시에..
평소에 변기솔로 대~~충 쓱쓱 해주기만하고 확인까지는 하지 않은 결과..

고개만 살짝 숙였다면 이지경까지는 않되었을것 같다는 생각까지 하면서..
그래.. 지금이라도 하면 되는거지..하는 긍정..긍정..

그냥하면 안될 것 같고..
이런건 치약이 좋기는 한데.......... 마침 치약도 다 떨어진 상태이기에..




커피전문점에서 얻어와서 잘 사용하지 않고 있는 커피찌꺼기를 꺼내봅니다..

남들은 싱크대 물때 얼룩 제거시 이용하면 좋다고 하는데 ..
그럼 변기 찌든 때도 함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시도를 해봅니다..^^




재활용 칫솔에 커피찌꺼기를 묻혀서 쓱쓱...
(아고~~ 잘 보이지도 않고 고개를 숙이다 안경이 떨어질 뻔....)

지워지는듯 아닌듯...
그래도 열심히 쓱쓱...문지릅니다.




역시 청소는 물이 필요하기에..
물도 섞어가며 쓱쓱...

순간...

오오오.. 찌든 때들이 조금씩 지워지는 느낌과 함께 ... 더 열심히 쓱쓱..빡빡... 닦아냅니다..
(이보다 더 열심히 한 청소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도..잠시 .. 순간 .. 이마 좌측에 한줄기의 땀방울이 쭈룩...ㅋㅋ)

중간 중간 물을 내려주면서 닦아내고..확인하고..
이렇게 열심히 한 결과...




속이 다 시원합니다...^^
실험이였지만 커피찌꺼기의 능력 인정합니다...(그래도 치약이 더더더...)

그런데 누가 그러더군요..
고무장갑끼고 철수세미로 쓰~~윽 해주면 초강력 찌든때가 아니라면 다 지울 수 있다고.. OTL

결론은 자신이 가장 편안한 방법으로 하면 된다는..철수세미, 치약,,,,,,그리고... 커피찌꺼기..^^


비밀글

  • BlogIcon kangdante 2014.04.01 07:07 신고 수정/삭제 답글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긋히 봄청소를 해야겠어요.. ^^

  • BlogIcon 라이너스™ 2014.04.01 07:32 신고 수정/삭제 답글


    또 하나 배우네요.
    잘보고갑니다. 유쾌한 하루되세요^^

  • BlogIcon Boramirang 2014.04.01 08:11 신고 수정/삭제 답글

    임튼 대단하삼!! ^^

  • BlogIcon 용작 2014.04.01 15:55 신고 수정/삭제 답글

    커피찌꺼기의 효능이 굉장하네요!!
    말끔해진 변기속... 기분까지 상쾌합니다. ㅎㅎ

  • BlogIcon pasión♡ 2014.04.03 12:33 신고 수정/삭제 답글

    어서 저희집 변기도 확인해보고 싶어요.
    저희집은 주로 락스를 이용하는데.. 락스도 참 좋더라구요 :D

  • BlogIcon 캣대디 2014.04.04 12:59 신고 수정/삭제 답글

    전 샤워기 제일 쎄게 틀어놓고 아주 뜨겁게 해서 솔로 살살 밤에 샤워할때마다 1분정도 해요^^
    그나저나 커피찌꺼기도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BlogIcon 크린청 2015.02.27 08:38 신고 수정/삭제 답글

    락스는 다른 세제와 잘못 사용하면 독가스 발생합니다.
    철수세미는 변기 표면에 보이지 않은 스크레치를 내서 더 쉽게 오염되게 만들어요.
    치약 좋습니다. 연마제가 들어 있어서 살짝 광택...
    커피는 약산성이라 변기 찌든때가 잘 닦입니다.

  • 물수조 2017.09.16 17:38 신고 수정/삭제 답글

    이사와서 보니 변기에 묵은때하며…
    뜨거운물에 락스 베이킹소다 식초
    다 해봤었는데
    청크린 넣으며 보니 물수조안쪽이
    지져분해서 내려오더라구요
    물수조 청소부터하고
    다시 몇번 물내려 청소했네요
    한번 열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