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커피얼룩등 머그컵에 남는 얼룩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

by 새라새 2011. 2. 11.
반응형

" 커피를 타 마시고 방치하다보면 컵에 커피얼룩등이 남아 지져분하게 되는데.. "

요즘 환경보호다 에너지 절약이다해서 사무실등 직장에서 일회용 종이컵보다 개인용 머그컵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진것 같습니다.


이 머그컵으로 물도 마시지만 아마도 커피를 주로 타마시게 되는데 그때 그때 빈 머크컵을 세척해주기도 하지만 귀찮거나해서 그냥 방치했을때 커피얼룩등이 남게 되는데...

이 커피얼룩등 머그컵에 남는 얼룩을 조금 더 깨끗하고 쉽게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을 공유할까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평상시 사용하는 치약으로 해결이 된답니다..


요렇게 치약을 재활용 칫솔이나 수세미등에 뭍혀서...


얼룩이 남은 컵안쪽 구석구석을 문질러 주면서 닦아 주면 되는데..
이때 치약에 물을 뭍히지 않고 그냥 닦아 주면 세척효과가 더 좋습니다...
(때마침 그동안 방치되어 얼룩이 생겨있던 컵이 있어 닦아 봤습니다...)


요렇게 컵바닥에 있는 얼룩도...


너무 오래두어 찌든때가 아니라면 대부분 잘 세척이 됩니다.
매끈한 부분에 남아있던 얼룩이 싹 제거되었네요...


머그컵 내부도 말끔하게 세척이 되었답니다...ㅎㅎ

당연히 평상시 그때그때 잘 닦아 주는게 좋겠지만 그래도 혹시 귀찮이즘으로 얼룩이 생겼다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ㅎ;

이와같이 머크컵등과 같은 사기로 된 그릇등을 오래동안 방치하였다 사용할때도..
치약을 이용하여 세척을 해주면 찌든때와 얼룩을 말끔히 닦아 낼수 있습니다.

몇일 동안 컴에 문제가 있어 핑계삼아 푹 쉬었다 복귀했네요 ㅋㅋ
명절날에 맞춰 소개할만한 글들도 몇개 있었는데...  앞으로 차차 발행하기로 하고요..
오늘은 따뜻한 커피한잔을 생각하며 머그컵 세척에 대한 간단한 정보로 인사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