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젖은 머리 3분 만에 뽀송뽀송하게 말리는 방법

by 새라새 2010. 12. 12.
반응형

" 아침마다 머리를 감고 드라이기로 말리지만 시간도 오래 걸리고 머릿결도 안좋아 지는데.. "

머리를 감고 나서 수건과 드라이기로 젖은 머리를 말리지만 드라이기의 열로 인한 두피와 머리결이 안 좋아지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더군다나 찰랑 찰랑 긴머리의 여성분들은 드라이기로 말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만 두피에 수분이 남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머리를 감고나서 잘 말려주지 않으면 두피도 안 좋아지고 비듬과 탈모까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새라새가 뽀송뽀송한 머리 말리는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ㅎㅎ

오늘은 가볍고 재미있으면서 신기하게도 효과만점이니까 바로 바로 이용해보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이 글을 위해 새라새가 셀카놀이를 하면서 처음으로 새라새의 모습을 공개(?)하게 되었네요..

직접 말리는 모습을 보여 드려야 아~~ 그러실것 같아서요..ㅎㅎ(참고로 동영상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움은 있습니다.)

자 그럼 머리한번 말려 볼까요...



준비물은 평상시에 쓰시는 드라이기와 수건 한장이면 됩니다...( 다 아신다구요.. 그럼 할 수 없죠 ㅋ)




짜잔~~ 머리를 감은 새라새랍니다..(현재 파마를 할려고 머리를 기르는 중이랍니다. ㅋㅋ)




머리를 감고서 바로 손을 이용하여 물기를 어느정도 털어 준다음..
드라이 하시기전에 사진의 새라새처럼 깨끗한 마른수건으로 덮어 줍니다..




그리고 젖은머리와 수건사이로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조금 강한 더운바람으로 하여 드라이를 해줍니다..




요렇게.. 하시게 되면 수건에 열이 전달되어 그 열전도율로 인하여 머리가 마르게 되는 겁니다..




좌우 안쪽을 하면서 수건 바깥쪽도 골고루 해주시면 직접적으로 드라이기를 사용할때보다 빠르고 뽀송뽀송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답니다...




혼자 말리면서 사진도 찍다보니 자세한 이미지 전달이 자세히 되질 않은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평상시에 드라이기만으로 말릴때보다 빠른 시간에 요렇게 뽀송뽀송하게 잘 말랐답니다...

이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는 같은 시간동안 머리결이 얼마나 말랐는지 또 다 말리고 두피 안쪽 머리끝에 물기가 남아 있는지를 보시면 그 효과를 아실 수 있을겁니다..



저도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했다가 지금은 항상 이용하고 있답니다...^^

자 이렇게해서 머리도 빨리 말리고 머릿결도 보호하면서 머리 말리기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재미있게들 보셨나요..^^..끝까지 민망한 글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내일의 주제는 아래 이미지를 이용한 머리와 관련된 글 [잘 풀리는 파마 조금 더 오래 유지하는 천연린스 만들기]
을 발행할겁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