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간단한 방법으로 통조림 햄 쉽게 빠지게 할 수 있는 방법

by 새라새 2010. 11. 27.
반응형

" 새라새야 이 통조림 햄 좀 쉽게 뺄 수 있는 방법이 없냐 "

먼저 이 글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일부 수정하여 재발행 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통조림중 통조림 햄하면 아이들 도시락(요즘은 급식을 많이 먹으니...)에 자주 사용되는 음식중 하나 일겁니다.
그런데 이 통조림 햄을 꺼내려 할때 생각보다 쉽지 않지요...경험 하신분들은 잘 아실꺼예요..
뭐 잘 빼시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ㅋ

이 통조림 햄을 쉽게 뻴 수 있는 방법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그냥 추천 한방이라도..... ^^)

 
 

저는 간단히 집에서 술안주가 필요할때 자주 이용하는 통조림 햄입니다^^
 



우선 통조림 햄 뚜껑과 통조림을 둘러싸고 있는 종이나 비닐을 제거 해 줍니다.
 



비닐을 훌러덩 했더니 참 ㅋㅋㅋ
 



통조림 뚜껑도 벗겨 주시죠 조심...조심
 



위 사진과 같이 통조림을 들어 올릴 수 있는 집게가 필요합니다.. 저는 평상시 라면 끓일때 쓰는 집게를 이용했습니다.
 



집게로 안전하게 잘 잡으시고 가스레인지 불을 가장 작게하여 통조림을 불위에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약 15초 정도 가열을 합니다.(역시 조심~~조심)
 



그리고 나서 바로 뒤집어 통조림을 들어 올리면 아주 간단하게 쏘~~옥....
 



이렇게 한방에 잘 빠졌네요...  이제 흔들거나 햄을 상처(?)내면서 빼지 마시고 이렇게 쉽게 빼세요^^

그리고 이 방법으로 빼면 햄에 있는 기름을 어느정도 제거 시킬 수 있고 그로인해 햄이 들어 있는 화학성분 같은 좋지 않은성분을 제거할 수 있으며 햄을 자르실때 칼을 불에 살짝 달궜다가 자르시면 햄이 달라 붙지 않고 쉽게 자르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저는 이 통조림 햄을 삽겹살 대신해서 양배추나 상추와 함께 술안주로 먹기도 하는데 햄을 따로 요리할 필요 없이 그냥 적당히 자른 상태로 전자렌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요 ㅋㅋ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 새라새의 블로핑 스토리는 계속 될겁니다.. 잘 부탁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