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재활용

휴지심 이렇게 재활용해 봤어요!!!

by 새라새 2023. 1. 2.
반응형

2023년 먹기 싫어도 또 한 살 먹게 되었네요 ㅎㅎㅎ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2023년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아직도 펼치지 않은 2023년 달력이 있으신가요?

 

새 달력을 펼치면 위와 같이 돌돌 말려있잖아요?

이럴 때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 그냥 걸어 놓으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보통은....

 

위와 같이 말린 달력을 반대로 다시 돌돌 말아서 최대한 펼쳐지게 해 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반대로 돌리고 돌리고를 반복해도 한 번에 잘 펼쳐지지 않는 경우가 많으시죠?

 

그래서 새라새는 휴지심을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바로바로 새라새의 휴지심 재활용 ㅋㅋㅋㅋ

 

처음 말린 달력을 펼쳐서 준비한 휴지심이 들어갈 수 있도록 말린 달력을 반대로 돌돌 말아서 휴지심을 쏙~~~~

그리고 그리고....... 음~~~~ " 뭐 더 없냐고요? "

네 없습니다.^^

그냥 이렇게 휴지심을 끼워둔 상태로 다른 일 보세요^^

 

새라새는 한 시간 정도 외출을 하고 돌아와서 휴지심을 제거했더니.... 짜잔.....

ㅎㅎㅎ 말려있던 달력이 손으로 펼칠 때보다 잘 펴졌네요^^

 

 

끝부분이 살짝 말리긴 했지만 벽에 걸어 놓으니 자연스럽게 끝부분도 자리를 잡더군요^^

새해 첫 수다는 이렇게 짧고 굵게 마무리해야겠네요

올해는 자주자주 블로그를 통해 좋은 글로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