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변기를 페트병으로, 직접 해보니?

블로핑생활경제 2014.01.24 07:00



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닌 변기 막힘...ㅋㅋ;;
가끔씩 변기가 막히면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뚫어뻥으로 힘들이지 않고 해결을 하였었는데..

지난주 날이면 날마다 오지 않던 변기 막힘이 심하게 찾아왔다는..

물을 내리면 변기에 차오르는 물이 나를 위협을 하다가도 잠시 후 스르르 조금씩 내려가기를 반복

이번엔 제대로 꽉~~ 막혔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평소처럼 뭐 이 정도쯤이야 하는 마음으로 구석에 자리잡고 한동안 할 일을 없었던 녀석으로 시도를..

한참을 펌프질과 물 내림을 반복.....
음~~ 이번엔 처음 느낌처럼 만만치 않군...

5분 정도의 노동에도 제 역할을 못하는 뻥군...;;... 너 너무 오래 쉬었구나..ㅋ;;

처음으로 뻥군에게 실망을 하고선 ....


[참고로 시각적인 문제로 막힌 변기 뚫는 방법들은 해결을 한 뒤 재연을 하였다는 점]


 



다음으로 한방 능력을 검색을 통해서 보았던 적이 있던 변기 솔양을 호출...
된장 물방울 튐을 예방하기 위해 고무장갑까지 끼고선 열심히 펌프펌프............................;;

뭐야 너의 능력이 이게 아니잖니???
변기 솔양도 제대로 힘 한 번 쓰지 못하고 새라새를 포기하게 만들었으니..

또 어떤 방법이 있을까 생각하다...


 



먼지제거용으로 사용하던 늘씬한 세탁소옷걸이님을 이용해보기로...(이 방법도 어느분이 이용했었던 기억이..)
.
.
.
하지만 생각과 달리 나의 실망감은 가장 크게 만든 옷걸이님... 넌 그냥 청소와 재활용으로 이용하련다..


그러면서 드뎌 남들도 한번씩 해봤다는 .. 그러면서 엄청난... 효과(?)를 보았다는 능력자를 준비...


 



분명 너의 능력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했으니 ...
오늘 그 능력을 보여주도록 하여라 하면서 ....

본업인 변기 뚫기를 실패했던 뻥군과 변기 솔양이 보는 앞에서 변신...
(페트병 입구쪽에서 기존 상표 라벨이 있는 부분 정도에서 잘라내어 페트병 통을 만들어 준다)


 



페트병 너의 능력을 보여줘~~~~


 



막혀서 물이 찼다 어느정도 물이 빠진 상태에서
페트병의 구멍쪽을 변기 물 내리는 구멍에 대기 시키고..

물을 한번 더 내려 물이 변기에 채워지는 순간 페트병을 펌프펌프~~~

페트병으로 막힌 변기를 순간적으로 여러번 펌프하는 순간 꽈~~~(?) 하면서 물이 빠지기 시작...

오~~~ 대박~~
별거 아니라 생각했지만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하니 신기하고 살짝 놀라웠던 페트병의 능력..
(이런 효과는 페트병에 공기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 과학적 원리로 이런 효과가 있다고 하는거니...)

변기에 찼던 물이 내려가고 페트병을 꺼내고 한 번 더 물을 내려 확인... 꽈~~ 촤~~~ ..

드뎌 변기에 채워지는 맑은 물...


 



막힌 변기도 시원하게 뚫었겠다 겸사겸사 청소까지... 변기 솔양은 이게 잘 어울리는듯...ㅎㅎㅎ;;

페트병을 이용하여 막힌 변기를 뚫는 방법이야 인터넷이나 방송으로 많이 접하여 알고는 있었지만..
그동안 뻥군을 잘 이용해서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용을 해보니 그 효과는 뻥군 이상이였답니다.

결국 뻥군은 다시 구석으로 ...
그리고 그 옆에 큰 업적(?)을 남긴 페트병 통을 놓아 두었네요..
아마 앞으로 뻥군을 쓸 일이 별로 없을듯...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기왕이면 페트병은 콜라페트병과 같은 둥근 페트병을 이용하시면 좋다고 하니 저처럼 언젠가 페트병을 이용할 일이 있을때를 대비하여 하나정도 화장실 변기 옆에 만들어 놓으시면 쓸 일이 있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