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충전기 거치대] 일회용 면도기를 벽걸이용 핸드폰 배터리 충전기 거치대로

by 새라새 2012. 6. 16.
반응형

" 핸드폰 배터리 충전시 벽에 거치하고 충전하면 어떨까? "

가정에서 핸드폰(스마트폰)등을 충전하다보면 충전기 선도 길고 하다보니 그냥 바닥에 적당히 놓고 충전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의 모습이지요.

그런데 바닥에 놓고 충전을 하고 또 충전 후에는 다시 충전기를 대충 정리하거나 콘센트에 그대로 방치해 두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배터리 충전기를 벽에 깔끔하게(?) 걸어 정리가 된 상태에서 충전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 조금은 재미있는 방법을 알게되어 그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바로 다 사용한 일회용 면도기를 이용한 벽걸이용 핸드폰 충전기 거치대... 이름은 거창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으니..
항상 새라새가 말하는 그저 이러한 방법도 있구나 하면서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일회용 면도기로 충전기 거치대를????? (상상해 보세요...)




위 모습이 일반적으로 배터리를 충전할때 긴 충전기 선은 그대로 펼쳐진 상태로 바닥에 놓고 충전을 하지요.




그러다 위 사진의 버리지 않았던 다 쓴 일회용 면도기 두개를 보면서 만지작 만지작...
(데굴데굴-머리 굴리는 소리임) 잔머리를 굴리던 중....

순간 스쳐가는 필~~~~~ 번뜩...




그래서 바로 실천을..
방법은 간단히 일회용 면도기 뒷쪽에 글루건으로 핫멜트를 발라주고..




충전할 때 자주 이용하는 콘센트 옆에 나란히 두개의 일회용 면도기를 붙여 주었답니다..
(모양은 좀 그런데... 딱히 꾸밀려해도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그냥 붙여 버렸지요)
잘 붙힌다고 했는데 사진 찍을 생각에 조금 삐뚤어지긴 했지만...




면도기를 벽에 붙여 놓고..
충전기를 위 사진과 같이 중간 부분을 기준으로 돌돌돌 둥그렇게 말아 주었답니다.




짜~~ 잔 ...
이렇게 말아 놓은 충전기를 한쪽 면도기에 가로로 된 면도날 부분에 걸고..
배터리가 끼워진 상태의 배터리 케이스도 옆 변도기 변도날 부분 위에 올려 놓은 모습입니다.
(금방 떨어질것 같지만 나름 안정감 최고입니다.ㅎㅎㅎ)




충전을 할때는 사진과 같이...^^
바닥에 내려 놓지 않고 벽에 놓은 상태에서 충전을 할 수 있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깔끔하니 좋은것 같습니다.


또 하나...




폰을 직접 충전할때도 두개의 면도기에 거치해서 해주면 되고요..
동영상을 벽걸이 TV처럼 벽걸이 스마트폰의 느낌으로 볼 수 있다는....ㅎㅎㅎㅎ


이것을 생각할 수 있었던건..
면도기를 보면서 가로로 되어진 면도날 부분과 손잡이 부분이 연결되어진 간격이면..
충분히 폰과 충전기 케이스를 거치할 수 있겠구나 하였고.. 그러다가 충전기 선도 적당히 말아주면 걸어 놓을 수 있겠다 하여..
해보니 나름 만족할만한 벽걸이용 충전기 거치대가 탄생 되었지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나름 감각이 있으시다면 저 면도기를 조금 더 꾸며서 응용을 해서 이쁜 벽걸이용 충전기 거치대가 만들어 질 수 있을것 같은데 한번 도전들 해보세요..^^


이 글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래 손가락 한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