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다반사

로또 5등이지만 2주동안 6개가 당첨 그러나..

by 새라새 2011. 9. 11.
반응형

오늘은 이런것도 있구나 하시고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혹시 로또를 한번씩 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6개조함 1등은 아니더라도 숫자 3개조합 5등도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지요.

그런데 2주동안 5등 6개나 당첨이 된다면 아마도 1등 당첨 만큼이나 대단하다 생각이 들지 않을까요?

그런데 그 복(?)도 날려버린 친구가 있답니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ㅋㅋ)

그동안 꾸준히 재미삼아 로또를 하던 저에게 지난달 초 친구가 한달만 밀어 본다고 번호를 저에게 찍어 달라고 하여..




총 15게임(15,000)을 조합(?)해 주었네요.

제가 찍어준 번호를 가지고 8월 6일부터 구입을 하기 시작...
첫주 꽝..
두번째 주도 꽝..

그렇게 꽝의 연속과 함께 위 사진과 같이 8월 마지막주까지 구입을 하여 단 한번도 당첨이 없었답니다.

이거 은근 사람 미안해 지더군요..ㅎㅎ

친구는 이거 더해 말어 하면서 ... 딱 한달을 했으니 이제 안한다고..

저는 이번달까지 해보면 어떨까 했지만..

역시 친구는 자신의 말처럼 9월에 그냥 5천원씩 자동으로 구입을 하였는데..


제가 번호를 그대로 가지고 있던중 2주지난 어제 당첨번호와 전주 당첨번호를 확인을 해봤더니..


출처 [로또리치]

8월동안 한번도 당첨이 되지 않았던 15게임에서..




5등 당첨..





또 다른 5게임에서 5등 2개당첨..(요건 저도 한장에서 가끔 해봤고요)






마지막 한장에서도 5등 당첨까지..
모두 4게임이 5등에 당첨...(이거 정말 쉬운거 아닙니다.. 뭐 고수(?)들은 비웃을지 모르지만..)


그리고 나서 지난주 당첨번호도 확인을 해보니..
위 복권 3장에 동그라미 친 부분을 보시면 한장만 뺀 다른 두장에서 각각 5등당첨이 되었더랍니다.

정말 그동안 로또를 하면서 3등도 놓쳐보고 4등은 몇번 당첨이 되어 봤지만...
이번처럼 몰아서 5등이 당첨될 수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죠...

친구도 친구지만 이 번호들도 한동안 꾸준히 밀다 실증이 나서 바꾸고 나두었던 번호를 친구에게 선택해주었던것인데..
참 아무리 5등이라도 지지리도 복이 없나봅니다..ㅎㅎㅎㅎㅎ

앞으로도 계속 재미로 하겠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이라면 이러한 재미도 경헙하면서 작은 희망(?)을 즐기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

참고로 위 번호들 필요하시다면 많이는 하지마시고요 한줄씩 선택해서 재미로 즐겨보세요^^

혹시 아나요.. 저번호에서 뭔일이 날지...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