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억대연봉 파워블로거 그 비밀을 시청하다.

by 새라새 2010. 1. 19.
반응형

요즘 블로그하면 역시 많은사람들은 인기블로거, 파워블로거, 우수블로거 하면서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수익형 블로거들을 많이 볼수 있을것이다. 나 또한 마냥 부러워 하기만 하고 있는 초보 블로그..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처음에는 취미, 재미등 자신이 좋아하는것을 블로그를 통해서 즐기다가 전업블로거로써 높은 수익을 이루는 경우를 볼수가 있다.



저녁을 배 든든히 먹고나서 오랜만에 TV앞에 배깔고 들어누운 내 눈에 자동반사처럼 들어 오는것이 있으니
억! 억! 억! 돈버는 파워 블로거를 소개하는 것이다. 오라 이것이 벤치마킹 이면서 포스팅꺼리라 생각 정독과 화면 캡쳐을 통해 준비하여 포스트를 올리는 진코맨씨..... 방송링크와 방송에서 소개한 블로그링크를 소개합니다.
어~~~ 이게뭐야 캡쳐 이미지가 저장이 안되어 있다 T.T 아쉽지만 방송으로 확인하세요^^

방송링크[무한지대큐] --- 블로그관련 내용은 뒷부분 35분 20초 정도부터이고 바로 앞 부분도 아마 실생활에 도움이 될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참고하세요^^

간단내용은 현재 파워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며 운영을 하고 있는 블로거를 소개하고 있다.

1. 파워블로거가 되기위한 학원강의를 듣는다는 내용으로 시작하네요^^(학원비가 얼마정도 할까?)
  

2. 자동차회사에서 직접 차을 시승을 하여 체험을 통한 체험기를 포스팅주제로 하는 자동차 전업 블로거를 소개 합니다(정말 좋은차는 많이 탈것 같네요^^)
   자동차 전업 블로그 http://caranddriving.net/



3. 여성들이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인테리어관련 패브릭전문 블로거를 소개합니다.(이분은 단순히 취미로하던 제봉기술을 가지고 시작을 하여 현재는 블로그와 창업까지 겸업하여 억대 연봉을 벌어드린 다네요....( 내가 잘하는게 뭐가 있을까 --- 밥먹기, 잠자기, 에~~`궁)
   패브릭 전업 블로그 http://www.jenastyle.com/



4. 동심에 세계로 들어가볼까요.. 아이들만 장난감을 좋아 하라는 법은 없는것 같다. 장남감을 좋아하고 수집하면서 장남감에 대한 정보를 기록한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여 전업 파워블로거가 되었다고 하네요...( 나도 장남감 무지 좋아하는데~~ 어디 ^^)
   장남감 전문 블로그 http://blog.naver.com/khegel



5. 이제는 집에서 알리고 현장매출을 높이는 전문가. 네일아트 샾을 운영하는 이분은 블로그에 네일아트 동영상을 직접 올리면서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으로 인터넷 쇼핑몰까지 대박..
    네일아트 전업블로그 http://blog.naver.com/hjlove017


위와 같이 4군데를 소개하였는데 솔직히 방송에서는 취미로 시작하여 우연히 전업화가 되었다고 하지만 그 또한 얼마 노력을 하였고 꾸준하게 운영을 하였기에 가능 했을꺼라 생각이 든다.

막연함 보다 자신이 가장 자신 있는것이 자신이 발전할수 있는 지름길이 아닌가 생각 해본다^^
블로그를 하는 당신도 자신 한테만큼은 전문가 입니다 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