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생활경제

매니큐어 바르기만 하세요? 알뜰한 투명 매니큐어 활용법

by 새라새 2012. 8. 9.
반응형

" 투명 매뉴큐어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매뉴큐어, 그중에서 투명 매뉴큐어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는 방법외에도 다양한 활용법이 많이 있으니 참고들 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 그럼 긴말 필요없이 오늘의 주인공인 투명매뉴큐어가 어디에 쓰이는지 보실까요^^




혹시 이사를 하거나 장소를 옮기면서 가구가 흠집이 나거나 하시면 어떻게 하시나요?
가구에 작은 흠집이 났을 경우에 가구와 같은 색의 색연필이나 크레파스를 가지고 응급처치를 해주면 되는데..
먼저 상처부위에 같은 색의 크레파스로 바른다음 얇은 종이나 천을 대고 다리미를 약하게 하여 살짝 문질러 주어 작은 흡집을 매워 주는데 이렇게 매워준다음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 주면 발라준 크레파스가 벗겨지는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냉장고나 김치냉장고 같은 경우 오래 사용하다보면 냉장고 표면이 벗겨지는 경우가 있어 그냥 방치를 하게 되면 녹이 나면서 번지게 되는데..
이때에도 벗겨진 부위에 녹이 나는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 주면 좋습니다.
이때 냉장고 표면이 하얀색의 경우 자동차용 페이트나 글을 수정하는 액체화이트등으로 벗겨진 부위를 발라 준다음 매니큐어를 발라 주어도 좋습니다.




새로산 벨트를 오랫동안 착용하다보면 벨트구명이 찟어지거나 늘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에도 벨트구멍 안쪽부분에 투명매니큐어를 5개월정도 한번씩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 두시면 벨트구멍이 상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벨트구엄과 마찬가지로 단추가 있는 옷의 단추구멍도 사용하면서 올이 나가는 경우가 있는데..
단추구멍 마감자리에 투명 매니큐어를 꼼꼼히 발라 주면 단추구멍의 울 풀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단 단추구멍의 경우 처음 구멍을 내기전 발라 주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도금된 브러치나 벨트버클에도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 주면 도금이 쉽게 벗겨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사진 겉면에 발라주면 사진색이 변색되는 것을 어느정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활 속에서 다양하고 유용하게 사용하는 투명 매니큐어,
자주는 아니지만 필요할때 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것 같으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남편분들이나 남친들 쓰던 매니큐어로 이런 방법을 이용하여 점수 한번 따시고..
새로 하나 이쁜 매니큐어도 선물하시면 좋지 않을까요?? ㅎㅎㅎ


이 글을 다른분들과 공유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래 손가락 한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