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리뷰

녹차가 좋은 이유로 보는 알뜰한 녹차 활용 4가지

by 새라새 2010. 11. 1.
반응형

" 감기도 잘걸리고, 피부 노하도 오고 뭐 좋은게 없을까? "
최근 몇년동안 웰빙을 위해 사람들은 천연재료와 유기농 제품등을 많이 사용하면서 건강관리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등 다양한 활용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유기농 제품 중에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녹차에 대한 활용법을 몇가지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녹차하면 우선적으로 녹차팩을 이용한 차로 먹는 방법을 많이 이용하는데 아마 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글들을 담고 있는 제 글에서도 주방 싱크대 개수대 냄새 제거, 신발장 냄새제거등 녹차팩을 이용한 활용방법도 몇가지 소개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새라새가 평상시 녹차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간단하게 4가지정도를 보겠습니다..


새라새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녹차잎, 녹차가루등을 많이 이용하는데 그 중 녹차잎을 끓여서 우려낸 물을 적당한 용기에 담아 양치를 하고난 후에 가글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렇게 녹차 우려 낸 물로 가글을 하게되면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 충치예방에도 좋은 효과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마트등에서 녹차 함유량이 높은 녹차가루를 수시로 구입하여 마시기도 하는데 주로 목욕을 할때 녹차가루를 살짝 물에 섞어 목욕을 해주면 요즘같이 추운날씨 피부가 건조할때 좋습니다.


또한 녹차잎을 우려낸 맑은물을 다 쓴 화장품 용기에 담아 세안을 해주면 녹차의 카테킨 성분등으로 피부노화의 활성기 산소를 제거 해주므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녹차를 하루 3잔정도 마셔주면 우리몸의 면역력을 높여 주어 감기등 질병 예방을 할 수 있어 어린 아이들에게도 좋으며 담배를 많이 피는 어른들에게는 녹차의 비타민C인 폴리페놀 성분으로 인하여 담배의 니코틴을 체내로 배출 시켜주는 역활도 하며 흡연으로 인한 비타민C 소모를 보총해주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이처럼 평상시 아주 쉽게 접할 수 있는 녹차를 잘 활용하면 우리몸에 좋은 역활을 하게 됩니다.

참고로 몇일전 이렇게 좋은 녹차의 효능을 이용하여 만든 유기농 화장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아마 다들 이름만 들어도 아실 모나리자(벨라지오)에서 녹차가 함유된 화장지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어 간단히 소개해 드리고 글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모라리자에서 말하는 이 화장지의 가장 큰 특징은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제품은 100% 순수천연펄프로 유기농 녹차성분이 함유된 고품격 웰빙 화장지입니다.라는 것입니다.

모나리자 홈페이지(http://www.monalisa.co.kr/)

평상시 화장지를 쓰면서 크게 생각을 하지 않아 그냥 아무렇지 않게 질보다 양으로 싼 제품을 이용했었는데 녹차를 좋아하는 새라새한테는 녹차 성분을 담은 유기농 제품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더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집에 쓰던 화장지를 바꿔 보고자 체험단 신청을 해서 사용해보기로 했답니다..

먼저 벨라지오(http://www.ibellagio.com/)로 들어가면 체험단 모집 이벤트 안내가 있는데..
들어가시면..


요렇게 체험단 응모를 할 수 있는데 위 빨간 네모의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체험단 응모를 위한 응모원서 다운받기 창이 열립니다... 다운받기를 누르시고...


위 처럼 워드패드로 작성할 수 있는 체험단 지원서에 인적사항과 간단한 기타 질의 내용을 작성해서..

벨라지오 체험단 관리자(master@ibellagio.com)에게 보내 주면 체험단 신청이 되는겁니다.

새라새도 요렇게 신청하고 당첨되면 새라새가 좋아하는 녹차가 함유되어 있는 웰빙 화장지를 써볼 수 있겠네요 ㅎㅎ
평상시 녹차를 바르고 먹기만 했는데 이제는 뒤(?)까지 웰빙을 한다고 생각하니....

정말 녹차...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많이들 먹고,바르고, 닦고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