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리뷰

[미니 핸드마시지기] 컴퓨터 오래 하다 보면 생길 수 있는 손저림, 미니 마시지기를 사용해보니

by 새라새 2011. 12. 19.
반응형

" 블로그를 하다 보니 컴퓨터 사용시간도 늘고 가끔씩 손저림도 생기게 되는데.. "

벌써 2년 가까이 이 블로핑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스스로 배우고 체험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을 하고 있었습니다.

2년이란 시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지 모르지만..
처음 컴맹시절을 생각하면 정말 많이 발전하고 있다는걸 새삼 느낀답니다.
(물론 항상 이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이웃님들이나 구독자님들이 계시기에 가능했을꺼라 생각하고 늘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있습니다.)

자 그럼 엉뚱한 소리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ㅎㅎ




그동안 블로그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컴퓨터 사용시간도 많아지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몸에 이상이 오기도 하더군요..

특히 저같은 경우는 얼마전부터 손저림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였는데..
제 주변 이웃블로거님 몇분도 손저림뿐만 아니라 어깨결림이나 목디스크까지 생겨 블로그운영을 못하고 계시기도 하더라구요.

일단 이와 관련해서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니 ...


위와 같은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었으니 참고 하시고요..

지난달 친구를 만나서 제 블로그 이야기와 컴퓨터에 대한 이야기등을 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제 손저림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

이 친구가 저에게 필요할것 같다면서 오늘 이야기 하고자 하는 미니 마시지기를 선물해 줬네요..




그렇잖아도 다른 블로거님들이 아프다는 이야기를 듣고 예방차원에서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보기도 하고 망설이기만 했었는데..
이렇게 체험을 해보게 되었으니..

일단 한달을 사용해보고 글을 발행하기로 하고 오늘에서야 글을 발행하게 되었답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일단 결과는 컴퓨터 사용시간 한시간에서 두시간정도 간격으로 한번씩 마시지를 해주었으며..(마시지방법은 아래 동영상으로..)
마지막 컴퓨터 사용을 끝내고 나서 한번 더.. 이런식으로 사용을 했는데..

제가 손저림이 초기라 그런지 몰라도 인터넷상에 구매후기에서는 별로라는 분들이 많았는데..
나름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효과도 어느정도 있었네요..
(이 생각은 전적으로 개인적인 경험이며 증상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보는게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런데 하나 중요한게 결국 컴퓨터 사용시간을 어느정도로 해주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한마디로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몸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약효과를 볼 수 있느냐 없느냐랑 같겠지요. 


자 그럼 간단하게 이 미니 마사지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고 어떻게 사용을 했는지 간단한 동영상을 남겨볼께요.




처음 친구한테 미니 마사지를 받았을때 ..
요 조금만게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할정도로 작습니다..
일반 여성들이 사용하는 립스틱보다 조금 길고 굵다고 보시면 되고요..
딱풀보다 약간 큽니다.

사진과 같이 진동역활을 하는 미니 마시지기 본체와 마시지 용도별로 사용하는 3개의 지압봉 캡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구슬처럼 되어있는 진동판(?)의 모습...




몸체를 분리하여 1.5V짜리 AA 건전지 한개 넣어 사용하면 되고요..




요렇게 3개의 지압봉 캡을 원한느데로 교체하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이 마시지기를 손저림때문에 사용을 하는데..
이전에 온라인에서 알아 보았을때 보니까 사용용도가 미용 마시지용으로 얼굴마시지할때 마사지 크림을 바르고 해주기도 한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을 해보니 적당하기로는 저처럼 컴퓨터를 오래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일꺼란 생각이 들더군요..


혹시 사용후기나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진동 손마사지기(옥션) 나 진동 손마사지기(11번가)를 참고 하시고요..

다른 미니 안마기를 살펴보니 미모 미니안마기라고 있는데..
제 친구처럼 선물을 하시고자 한다면 이게 더 낳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이랬던 저랬던 가장 중요한건 적당한게 최고인것 같구요.. 따로 로그인도 필요없어 손결림에 크게 지장없는 아래 손가락 한번 꾹~~ 부탁드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