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쌓아두기 아까운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공지사항 2012.09.10 05:00

티스토리 초대장을 처음 받았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 후다닥 지나 갔네요. 저 또한 초대장을 받고 열심히 해보고자 하였지만 막연하게 블로그로 돈 좀 벌어보자 의욕만 앞서서인지 쉽게 블로그를 꾸려가기가 힘이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나서 지금의 블로핑 스토리가 여기까지 온것은 이웃들과의 소통이 가장 큰 힘이 되었고 또한 나만의 특별함을 담겨져 있기에 그것을 이루고자 나름 열심히 운영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초대장 배포는 솔직히 큰맘 먹고 하는것인데 이전까지 두세번의 초대장을 배포해 보았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이 제가 나눠준 초대장으로 개설한 블로그들은 그 주인들에게 외면을 당하고 있는걸 보면서 초대장을 배포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지 않더군요.

그런데 오늘 초대장을 배포하는 이유는 단순히 그동안 이래저래 티스토리에서 받았던 초대장이 좀 많다 싶어서 그래도 단 한명의 절실한 분에게 돌아가야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마음 먹고 배포를 하기로 했답니다.


뭐 그냥 티스토리에서 회원을 늘려주세요 하는 의미에서 보내주는 초대장이라 편안하게 생각하고 별다른 조건없이 배포를 해야 겠지만
혹시라도 이 초대장이 악용(스팸 블로그등등)이 될 수 있는걸 방지하는 차원에서 몇가지 사항만 제가 판단하고 배포를 하려 합니다.


일단 블로그운영이라는 것이 어떠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잇지 않다면 그리 만만한 것이 아니기에...
아무 계획없이 시작한다면 분명히 오늘의 초대장도 한장의 휴지조각이 되기에...

일단 어느정도 블로그운영을 해보신 분들을 위주로 배포를 하고자 합니다.

초대장 어떻게 하면 주실꺼죠??

자율성이 좋아 타블로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다 옮기시려는 분들은 현재 운영하는 블로그 링크와 닉네임을 댓글과 일치하게 링크를 연결할 수 있게 달아 주시면 확인과 함께 배포해 드립니다.


두번째로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 티스토리를 해보고자 하신다면..
일단 그 마음가짐이 중요하기에(정말 마음만 앞서서 시작하면 금방 포기하기에) 몇가지 미션(?)을 해주신다면 그 마음을 받아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자신이 블로그를 개설하였을때 생각하는 필명은?
두번째 어떻게 티스토리를 알게되었는지 경로등등?
세번째 일주일에 한두번은 글 발행을 할 수 있는지?
네번째 티스토리를 알게되면서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는?
다섯번째 왜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택했는지?

위 다섯가지에 대한 답변과 지금의 블로핑 스토리 블로그에서 검색을 하여 제 필명인 새라새의 뜻을 적어 주세요.

위 조건들은 초대장을 얻고자 하시는 여러분의 성의를 보고자 함과 동시에 정말 블로그운영을 위해 초대장을 받고자 하는구나를 저한테 표현해 달라는 것입니다.


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방명록에 비밀글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위 조건이 까다롭다고 생각되신다면 바로 퇴장하셔서 다른 분들의 초대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최소한 초대장을 준 저와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이 이 블로그스피어에서 소통을 위한 연결고리는 되어야 하다고 생각하기에 정말 블로그를 잘 운영해 보고자 하시는 분들만 신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