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빼빼로데이 이벤트선물] 연인과 함께하는 빼빼로데이 선물과 이벤트추천, 빼빼로데이에 볼만한 공연

by 새라새 201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 가을이 외로운 남자 새라새입니다.

비록 저에게는 해당이 안되지만 ㅜ.ㅜ 혹시라도 나의 반쪽이 있다면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 어떠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까 하는 마음에 빼빼로데이에 기본이되는 빼빼로를 이벤트용으로 할인하여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도 살펴보면서 혹시 빼빼로데이에 빼빼로와 선물, 이벤트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연인과 함께 볼만한 공연도 알아보고 이렇게 정리해 봤습니다.

순서는 선물과 함께 빼빼로도, 꽃다발도 함께라면, 빼빼로데이가 주말인데 공연관람 데이트는 어때 순입니다.


NO1. 선물과 함께 빼빼로도


그냥 딸랑 빼빼로만.. 그래도 정성인데 직접 만들어 주면 좋겠다 하신다면.. 똑같은 빼빼로는 가라 ^^




부담되는 선물보다 마음의 담긴 정성으로 자신만의 초콜릿을....




만들어 선물하고 생색 좀 내보시죠 &&.. 파핑톡유리볼 빼빼로 만들기 재료


나도 빼빼로를 만들어 선물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시간이... 대신해서 선물과 함께 덤으로 부담없이..




내 남친(여친)의 향기는 이제부터 내가 책임진다.... 덤으로 빼빼로까지....^^
[빼빼로 데이 EVENT] 나도 짝을 찾고 싶다. 향수+빼빼로 쏜다!


그럼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에겐 뭐가 좋을까? 궁금해.. 궁금하면 ... 골라..골라..




빼빼로와 함께 곰인형부터 커플머그컵까지.. 부담없이 아기자기한 선물로...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에게 좋을듯 하네요.^^
빼빼로데이를 부담없이 스마트하게 해결하기


NO2. 꽃다발도 함께라면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고백을 해봐야지 한다면 꽃다발과 함께 빼빼로를 선물해 보시면 어떨까요.




유명 연예인 몇몇분이 꽃배달 쇼핑몰을 운영한다는건 알았지만..
이번에 알아보면서 붐이 꽃배달 쇼핑몰을 한다는건 처음 알게되었네요.
붐꽃배달[구경]


NO3. 빼빼로데이가 주말인데 공연관람 데이트는 어때?


올 빼빼로데이가 주말이라 여행을 가거나 연극, 영화등 다양한 공연관람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을것 같은데 평상시 영화관람등은 자주 하셨다면 빼빼로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에는 연극이나 콘서트, 뮤지컬과 같은 공연 데이트도 좋은 빼빼로데이 이벤트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평소에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영화는 물론 위와 같은 많은 공연들이 있음에도 쉽게 찾지 않았는데..
이번에 알아보니 빼빼로데이 당일뿐 아니라 한 달 동안 볼만한 공연들이 이렇게 많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저도 시간이 되는데로 문화생활 좀 해야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빼빼로데이에 볼만한 공연 찾아보기


이와 같이 제 나름 빼빼로데이 이벤트로 검색을 하면서 알아보고 정리를 해봤는데..
일단 선물이나 이벤트는 상대에게 부담없이 자신이 마음이 충분히 담겨 있다는걸 보여주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옛 애인에게 했던 이벤트들이 하나 둘씩 떠오르니 .... 아~~~ 외롭구나 하고 있는 새라새랍니다..ㅜ.ㅜ

뭐 저는 저이고 부디 이번 빼빼로데이에 모든 연인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