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20만원대 저렴한 태블릿 노트] 태블릿 노트 저렴한 가격에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 ICS 기본탑재

by 새라새 2012. 3. 2.
반응형

대학 입학 선물로 태블릿 노트는 어떨까?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에 관심을 가지고 이곳 저곳 알아보던 중 우연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에 소개를 해봅니다. 아직 이런쪽은 잘 몰라 뭐가 좋은지 가격은 적당한지 ....

혹시 저와 마찬가지로 태블릿 노트(스마트패드)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거나 이런쪽으로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도움도 받고 더불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여 이렇게 공유를 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제목에서 저렴한 가격이라함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태블릿 노트의 기본적인 스팩이 조만간 나오는 보급형 태블릿 노트인 삼성의 갤럭시탭2와 비교했을때 기준을 두고 이야기 하는것이니 참고하시고요.

이전까지 저가형 태블릿 노트의 경우는 중국에서 직접 생산 유통이 되어 국내에서 대행판매를 하면서 반값이란 자체도 무의미 하였는데 이번에 옥션에서 행사하는 제품의 경우는 '코발트레'라는 국내 제조업체와 기획에서 생산, 판매까지 모든걸 진행하고 있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A/S 자체도 국내 유명(?) PC브랜드인 삼보컴퓨터 서비스센터에서 대행하여 안심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나름 괜찮다고 봅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어떠한 내용인지 보도록 하지요.




옥션에서 2012년 진행하는 올킬 행사인데..
이 행사는 특정 상품을 가지고 정해진 기간동안 일정 수량을 저렴한 가격에 특가 형식으로 유통거품을 빼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지난 설명절때 선물세트 일만개와 다음 품목인 디지털 TV이 2천개를 성황리에 마감을 하고..

3번째 올킬 제품으로 오늘 소개하는 태블릿 노트 1,000대를 이번달(3월) 5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다들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태블릿 노트의 가장 큰 장점이 휴대성인데..
그에 맞게 360g의 가벼움과 9.6mm의 얇은 두께로 되어 있어 그 실용성으로 장점을 살리고 있으며..
이번 태블릿 노트의 경우.. 20만원대의 가격에...
최근에 나오는 왠만한 태블릿 노트와 버금가는 스팩을 장착하고 있어...




그 사양을 보면..




최근 출시하는 타사의 태블릿 노트와도 충분히 견줄만 하다는걸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사용을 해봐야 알겠지만.. 이정도 가격에 실용성을 충분히 만족을 한다면 그리 고민을 하지 않을만도 하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일단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크게 부담이 없을것이라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또 하나 눈에 띄는 것이 있는데...
일단 요즘 나오는 스마트 기기들을 보면 터치형식이라 모니터 액정에 신경을 쓸 수 있을것 같은데..
그 내구성도 중요하다 보는 입장에서..
지금 소개하는 태블릿 노트의 액정은 햇빛 반사가 거의 없어 군용전투기에 적용하는 LCD를 적용하여..
조금 더 또렷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옥션 올킬 태블릿 노트 자세히


아시는 분들은 이정도면 대충 감이 오실테고...
참고로 아래는 최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탭2의 스팩인데...




이 갤럭시탭2가 보급형 태블릿 노트로 나왔다고 하는데..
출시전 알려진 가격으로는 와이파이 전용버전의 경우 대략 40만원대 후반정도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스팩도 큰 차이가 없고... 이것도 오직 브랜드인지...

앞으로 아이패드3의 경우도 50만원대가 된다고 하는데... 뭐~~ 이런거야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니... 잘 모르겠고..
아무튼 최근에 들어 IT 분야에서도 중소기업들의 약진이 보이는 와중에 ....
이런 소식과 행사들이 자주 나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옥션 올킬 태블릿 노트 자세히

그리고 혹시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선택할 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잘 아신다면 댓글로 조언 좀 부탁 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