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리뷰

기대반 우려반으로 편하게 시작하는 포인트아카데미를 알아보니..흥미롭네

by 새라새 2010. 9. 11.
반응형

요즘 포인트포탈이라는 타이틀로 포인트아카데미라는 새롭고 신선한 포인트 적립시스템을 내세운 수익모댈의 등장으로 수익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들 사이에서 시끌 시끌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더군요.



최근 몇년간 블로그를 포함한 인터넷 비즈니스가 엄청나게 성장을 하고 있는 요즘 수많은 수익모델과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는것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다룰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겁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러한 수익모델들을 새라새도 이 블로그를 운영하기전 2년동안 다양하게 접해보고 좋은결과도 있었지만 않좋은 결과도 경험하면서 즐거움과 허탈함을 반복적으로 느꼈기에 이제는 무감각적으로 필요성보다 최소한 손해가 되지 않는 차원에서 꼼꼼히 알아보고 접근을 하다보니 이렇다할 수익모델을 볼 수 없었는데....
 
오히려 지금 운영하는 블로그 활동을 통해 소소한 수익과 함께 즐거움 느끼며 지내오다 우연히 포인트아카데미를 접할 기회가 생겨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검색을 통해 포인트아카데미에 대한 글과 포인트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여 둘러본 결과 이전 수익모댈들의 않좋았던 인식으로 몇 일 동안 망설이다가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기대반 우려반으로 어짜피 직접 참여하여 체험을 해봐야 알 수 있기에 오픈 이벤트 혜택기준(창립회원과 특별창립회원)를 두고 회원 가입을 했답니다.

혹시라도 저와 함께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것 같아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 포인트아카데미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포인트아카데미의 실체가 들어나는 시점이 9월 29일로 그랜드 오픈을 하는데 재미있는게 포인트아카데미에서 회원들에게 앞으로 보여줄게 막연함이 아닌 당당함을 내세워 " 9월 29일 기절초풍한 포인트 적립이 시작됩니다"
라고 큰소리를 치고 있네요....정말 자신만만하긴 한가 보드라구요 ㅎㅎ

더불어 포인트적립등의 다양한 공동체 운영으로 하루에 30분 정도면 그 어느 수익모델에서도 내세울 수 없는 소득을 얻을 수 있다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답니다.... 물론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죠.

뭐 어짜피 무자본으로 이룰수 있다는데 관심이 가는건 부인할 수 없지만 더욱 관심을 가지게 하는건 그랜드 오픈 이전에 주어지는 창랍회원에 대한 혜택이 아닐까 생각 해봅니다. 여기까지는 가입을 해도 손해 볼 일이 없다는것을 알 수가 있지요... 이미 칼을 꺼내으니 무라도 잘라야 하지 않겠어요.^^

포인트아카데미 홈페이지[구경]

그럼 그랜드 오픈 이전 창립회원에 대한 혜택을 간단히 보면...


첫번째로 무료회원이 되고 나면 자신의 포인트마을이 생기는데 이 마을로 초대된회원에 따라 20%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이 되고요.

두번째는 자신의 마을에 초대된 회원이 10명 확보 되었을때 특별창립회원 자격으로 110만원의 추가 인센티브를 현금으로 제공한답니다.

세번째로는 인터넷 쇼핑을 주로 하는 저에게 가장 큰 매력이라 느끼게한 프로슈밍공동구매 부분인데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분산된 소비패턴의 공동구매에서 벗어나 직접 참여하여 소비와 동시에 소득으로 돌아오는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 공동구매방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결국 포인트아카데미에서 지향하는 시스템을 보면 비즈니스 상호 연동성을 가지고 회원들간의 왕성한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지역정보포탈 활성화를 이루기 위함을 추구하고 더불어 회원들의 부담없이 자유로운 포인트 적립활동은 인터넷 광고 비즈니스의 가능성 확대와 전국적인 오프라인 대리점 네트워크를 선도하여 참여하는 대리점들의 수익창출과 함께 선순환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는것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와 같이 전반적으로 봤을때 단순한 추천인제도를 중심으로 소득을 발생하는 개념을 떠나 회원들간의 포인트적립 활동과 포인트아카데미에 수주한 광고주들과 함께 어우러져 이러한 시스템의 가능성이 있는 수익모델이라 볼 수 있을것 같네요.

포인트아카데미 홈페이지[구경]

마지막으로 가장 관심을 둘 수 있는 그랜드 오픈 이전에 가입하여 주어지는 창립회원과 특별 창립회원의차이점과 그로인한 수익 형태를 좀 더 자세히 소개하고 마무리 할까 합니다.


1. 무료회원 가입과 하루 약 30분의 시간 투자만으로 월 수백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 적립 가능
2. 무료 회원을 추천가입 시켜 자신의 포잍트마을 회원이 되면 총 마을적립 포인트의 20% 추가적립(2촌까지)
3. 본인의 포인트마을 회원 한 명 당 1만원씩 특별 인센티브 제공

그리고 창립회원 중에서 1촌 추천 10명 이상을 달성한 회원 1만명을 특별창립회원이라 하며  
이 특별창립회원이 되면 그랜드 오픈 이후 포인트마을 회원 1 명 당 1만원씩의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단 허위 가입을 막기 위해 포인트마을 회원들이 각각 100만 포인트적립을 돌파할 때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100만 포인트 적립은 일 28분씩 25일 적립활동의 경우 본인 적립만으로도 가능하며 더구나 포인트마을적립까지 인정해드리므로 100만포인트 적립돌파는 매우 빠를 것입니다.

지금 가입한 창립회원이 1촌 10명을 유치하고 그 10명이 다시 10명씩 유치한 경우 수익
1. 본인 적립일 : 28분 적립활동 25일 한 경우 100만 포인트 적립  
2. 창립회원 포인트마을 수익 : 위 110명의 회원들이 월 100만 포인트씩 적립하면 총 마을적립의 20%인 2,200만 포인트 적립
3. 특별 창립회원으로서의 수익 : 총 110명의 회원들이 각자 100만 포인트 적립을 돌파될 때마다 1만원씩 사례비 지급
=> 1,100만 포인트 적립
 
수입 발생 : 위 1항 + 2항 + 3항 = 3,400만 포인트(10포인트 =1원, 즉 현금 교환 시 340만원)

 

더 많은 노력으로 자신의 포인트마을을 확장했다면(회원추천) 위 수입은 추천실적에 비례하여 더욱 많아지며 매월 발생합니다. 

포인트아카데미는 이미 수백개의 기업회원이 확보되어 있으며 또한 본사와 전국 대리점들이 다양한 광고수주와 제휴사 확보를 통해 지역단위 또는 전국단위 수많은 포인트잔치를 펼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프로슈밍공동구매를 통해 막대한 포인트를 일시에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아카데미의 광고상품들은 하나같이 강력하고 획기적인 기법이며 또한 광고료를 회원들에게 포인트로 환원합니다. 이에 더 많은 회원들이 하나되어 연합될 것이며 우리의 하나됨이 커져갈수록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하여 더 많은 기업회원을 확보해갈 수 있게 됩니다.

현재 포인트아카데미에서는 그랜드 오픈때까지 예상하는 특별 창립회원수를 1만명정도로 잡고 있으며 이 특별 창립회원들에게는 현금으로 110만원을 지금할 꺼라고 합니다.

솔직히 저도 여러 수익모델을 경험 했지만 결국 말성이기보다도 편안하게 체험한다 생각하고 결정하였을때 좀 더 낳은 만족을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 마음편히 참여를 해보셔도 좋을것 같다 생각하고 여러뭐로 생활에 도움을 주는 시스템들로 이루어져 그 가능성도 많은 분들이 인지하고 참여를 하고 있어 포인트아카데미에서 목표하는 약 100만명정도는 쉽게 달성할것으로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봤을때 혹시라도 인터넷을 통한 수익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고려 해보셔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며 함께하는 새로운 비즈니스의 역활로 충분히 포인트아카데미의 성장을 지켜 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제가 포인트아카데미에 가입을 하면서 알아본것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이야기 해봤습니다.
좀 더 자세한 포인트아카데미 소개와 사업에 대해 알아보실 분들은 구경한번 가셔서 둘러보세요 아마 제가 말씀드린것 보다 더 놀랄만한 스킬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포인트아카데미 둘러보기[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