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핑 이야기

올포스트 블로그 수익 그 가능성에 도전하다,

by 새라새 2010. 7. 16.
반응형
f6a84ad2440186237a0919e911496752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올릴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최근 많은 블로거들로 부터 올포스트를 알게 되어 회원가입과 인증을 거쳐 블로그를 등록하고 칼럼니스트 신청을 할려고 한다.

올포스트 블로그 등록 인증을 위해 이글을 작성하므로 자세한 올포스트 관련글은 이웃님의 링크를 걸어 두겠다.

이미지 켑쳐는 인쇄쟁이님 포스트에서 낼름 했습니다..인쇄쟁이님 죄송해요 ㅋㅋ


올포스트를 위해 평소 등지고 있던 트위터[새라새 트위터]도 가입 했는데 아직은 좀 어색하고 알아야 할께 많은것 같습니다.

올포스트 가입절차는 올포스트[링크]로 가셔서 회원가입을 하고 지금 저처럼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작성하여 인증절차를 받아 블로그를 등록을 합니다. 블로그가 등록이 되고 나서 바로 활동을 하는게 아니라 올포스트 활동자격이 주어지는 칼럼니스트 신청을 하고 올포스트에서 칼럼니스트가 승인이 나면 바로 글을 발행하면서 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올포스트 활동을 하실때 트위터 계정이 있다면 도움이 된다고 하니 트위터[링크]를 만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트위터 계정을 만드실분들은 아래 트위터 관련 포스트를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블로그 팁에 새로운 능력자이신 티비님의 트위터 관련 카테고리 입니다. [링크]

참고로 제가 이제 막 시작할려고 가입하고 인증차 이 글을 작성했는데 너무 뻔한 이야기고 별 정보성도 담지 못한것 같아서 다음뷰 발행을 할까 말까 망설이다. 혹시라도 올포스트관련 트위터 활용법에 대해서 댓글 좀 얻을까 하여 뷰 발행을 함께 합니다. 필요한 조언과 사소한 이야기도 괜찮으니 댓글 부탁 드리고자 합니다.

저 또한 올포스트 등록과 함께 조금더 낳은 블로그 운영을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